Tesla는 이번 분기 상하이에 있는 생산 시설에서 자동차 제조업체가 직면한 셧다운에 대응하기 위해 다소 전통적인 분기말 배달 공세를 위해 직원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Electrek 의 보고서에 따르면 CEO Elon Musk와의 전사적 회의에서 Tesla 직원은 배송 주기가 더 규칙적이 될 것이며 회사는 분기말 배송 전격전을 피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
Tesla는 느낌표와 함께 3개월의 기간을 마무리하기 위해 대부분의 분기 말에 일상적으로 생산 및 배송을 강화했습니다 . 지난 몇 년 동안 Tesla는 프리몬트와 상하이에서 제한된 생산 공정을 운영하는 동안 이러한 분기말 푸시를 활용하여 생산량과 배송 수치를 급증시켰습니다. Tesla가 텍사스 오스틴과 독일 Brandenburg에 두 개의 공장을 추가로 열었으므로 자동차 제조업체는 배송 수를 늘리기 위해 이 전략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상하이에서 계획된 확장과 함께 두 개의 새로운 시설에서 일상적인 제조 증가가 분기마다 증가해야 하는 Tesla의 증가된 납품 수치를 처리해야 합니다.
그러나 2022년 2분기는 평범하지 않았습니다. 상하이에서 Tesla는 COVID-19 사례가 급증하여 도시 대부분이 폐쇄되어 3주 동안 폐쇄되었습니다. 테슬라는 빠르게 정상 생산 수치로 복귀했지만 상하이 공장에서 3주간의 제조 지연으로 3월부터 4월까지 생산량이 99% 감소했습니다. 기가팩토리 상하이는 2021년 테슬라 총 인도량의 과반을 차지했으며, 지난해 회사 총 인도량의 51.7%를 차지했다.
분석가들은 이번 주 초 상하이 폐쇄로 인해 Tesla의 2분기 납품 수치에 대한 기대치를 낮췄습니다. Barclays 는 2분기 예측 을 315,000건에서 251,000건으로 줄였습니다. Barclays의 분석가인 Brian Johnson은 "Tesla CEO Elon Musk가 외부 비즈니스 추구와 씨름하면서 상하이가 생산량을 족쇄함에 따라 회사의 2분기 생산량과 마진이 실망스러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분기말 푸시를 활용해 상하이 폐쇄로 인한 피해를 일부 상쇄할 계획이다. 그는 직원들에게 정기 배송 주기( Electrek을 통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것은 2008년 후반부터 도전이었습니다. 항상 무슨 일이 일어나서 분기말을 알차게 만드는 것 같으며 이번 분기도 예외는 아닐 것입니다. 주로 우리가 COVID 제한으로 이 거대한 도전을 겪었기 때문입니다. 상하이. 기본적으로 분기 초반 대부분 동안 상하이 공장을 폐쇄했습니다. 이제서야 완전한 생산으로 돌아갑니다. 이번 분기는 꽤 치열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스크는 상하이가 마침내 완전한 생산 을 재개했으며 5월이 4월 폐쇄 이후 제조 및 배송 수치가 처음으로 반등했기 때문에 다시 한 달을 더 건설할 수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승용차 협회(CPCA)에 따르면 Tesla는 5월 에 32,165대의 자동차를 판매했으며 33,544대가 생산되었으며 이는 4월의 최악의 수치보다 212% 증가한 수치입니다.
'주식 Diary > Tesla global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sla Model 3 유리 지붕은 중국에서 떨어지는 나무를 수조로 강인함을 보여 (0) | 2022.06.11 |
---|---|
Tesla, 장래의 EV 구매자에게 가장 선호되는 브랜드 (0) | 2022.06.11 |
Tesla, 금융 차량에 대한 미묘한 금리 인상 시행 (0) | 2022.06.11 |
Barclays, 중국 문제로 Tesla(TSLA) Q2 추정치를 315k에서 251k로 하향 조정 (0) | 2022.06.11 |
Tesla Giga Shanghai, 100% 가동률로 복귀 (0) | 2022.06.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