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 Power의 연례 미국 초기 품질 조사가 오늘 발표되었으며 Tesla의 빌드 품질 점수가 작년보다 실제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올해 공급망 문제로 인해 빌드 품질이 전반적으로 저하되었으며 33개 순위 브랜드 중 9개 브랜드만이 전년 대비 품질 개선을 보였습니다.
JD Power는 2022년 신차 제작 품질 평가에서 볼 수 있는 점수가 36년 설문 조사 역사상 최악이라고 말했습니다. "공급망 문제, 기록적인 차량 가격, 인력 배치 등 팬데믹으로 인한 혼란은 이 벤치마크 연구의 36년 역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차량 문제에 기여했습니다." 100대당 문제는 11% 증가해 지난해보다 18포인트 높아져 업계 평균 100대당 180건의 문제가 발생했다.
JD파워는 열화가 발사체를 넘어서고, 양산형 차량이 프리미엄 차량보다 문제가 적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가장 문제가 많은 영역이며, BEV와 PHEV가 다른 차량보다 문제가 많고, 운전자 지원 문제가 작년부터 증가했다는 것을 발견했다.
JD Power의 글로벌 자동차 담당 이사인 David Amodeo는 “공급망 붕괴, 특히 마이크로칩 부족으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새 차량을 구매자와 임차인에게 제공하기 위해 대체 솔루션을 모색하게 되었습니다. “경우에 따라 일부 기능이 설치되지 않은 새 차량이 배송 됩니다 . 기능 가용성의 변경 사항과 해당 기능이 언제 복원되는지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은 고객 만족도에 매우 중요합니다."
테슬라
JD Power에 따르면 Tesla는 공식적으로 처음으로 포함되었습니다.
“Tesla Motors는 226 PP100의 점수로 업계 계산에 처음으로 포함되었습니다. 그러나 Tesla Motors는 JD Power가 법으로 요구되는 소유자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Tesla 차량은 계속 수상 자격이 없습니다.”
Tesla는 평가에서 226점을 얻었으며, 이는 자동차 제조업체를 Mitsubishi와 함께 목록에서 여전히 하위 6위 안에 들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아우디, 마세라티, 볼보, 크라이슬러는 물론이고 차량 100대당 328개의 문제를 터뜨린 터무니없는 점수를 기록한 폴스타도 상당한 차이로 앞섰다. Tesla의 빌드 품질은 수년간 약점이었으며 상황 이 개선되었습니다 . 그러나 올해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상황이 계속 개선될 여지가 여전히 많습니다.
최고 중의 최고
뷰익, 닷지, 쉐보레, 제네시스, 기아차가 각각 139개, 143개, 147개, 156개로 상위 5위 안에 들었다. 벅은 전체 및 매스마켓 브랜드에서 1위, 제네시스는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1위를 차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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