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다른 다작 배터리 제조업체로부터 4680개의 셀을 공급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삼성SDI는 한국 천안 공장에서 4680 배터리 셀의 파일럿 라인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Tesla의 4680 배터리는 향후 몇 년 동안 배터리 기술을 향상시키려는 회사의 노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경 46mm, 길이 80mm인 4680 셀은 Tesla에 상당한 비용과 제조 효율성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하여 한국의 기술 간행물 TheElec 은 삼성 SDI가 연내 4680 배터리 기술을 검증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성공할 경우 삼성은 파나소닉 및 LG 에너지 솔루션과 같은 일부 경쟁업체에 테슬라의 차세대 배터리 공급업체로 합류할 수 있습니다.
Tesla는 또한 자체 4680 셀을 사내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현재 Fremont 공장과 가까운 Kato Road 시설에서 생산되고 있는 배터리는 Giga Texas의 Model Y 장치에 배치 되는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흥미롭게도 삼성의 차세대 셀을 주문하는 것은 테슬라만이 아니다. 기술 간행물의 출처에 따르면 삼성은 Tesla의 4680 배터리 보다 약간 짧은 46mm 셀도 연구하고 있습니다 . 이 배터리는 독일 자동차 제조사인 BMW가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의 Tesla 4680 배터리 파일럿 라인은 초기에는 연간 용량이 1GWh 미만인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회사가 궁극적으로 차세대 배터리 생산량을 연간 약 8GWh에서 12GWh로 늘릴 수 있다는 기대가 높습니다. 1차 라인은 천안공장에, 4680셀 양산은 삼성SDI 말레이시아 세렘반 배터리 공장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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