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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다른 Giga Press 공급업체와 협상 중이라는 소문

by teddybearoo 2022. 8. 1.

최근 중국에서 Tesla가 스위스의 Bühler를 또 다른 Giga Press 공급업체로 활용하려고 한다는 루머가 나왔습니다. IDRA와 마찬가지로 Bühler는 대규모 다이캐스팅 기계 제조업체이기도 합니다. 

이 소문은 처음에 Tesla와 EV 산업 관찰자 Chris Zheng이 Twitter에서 공유했습니다. Zheng은 중국 자동차 스타트업 직원의 정보를 인용하면서 중국이 내년에 Tesla Model Y와 같은 통합 다이캐스팅을 사용 하는 다수의 차량을 양산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 이러한 회사는 Tesla와 차량을 벤치마킹하고 분석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esla의 Giga 프레스 공급업체는 내년에 이탈리아의 IDRA에서 스위스의 Bühler로 교체될 것입니다. 후자는 또한 세계 6대 다이캐스팅 거인 중 하나입니다. 2019년 6000t급 기가 프레스에 대한 Tesla의 요구를 거부했지만 이제 그들의 제품이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합니다.”라고 Zheng은 Twitter에 썼습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현재로서는 소문이지만 매우 흥미로운 것입니다. Teslarati  는 소문에 대한 논평을 위해 Tesla에 연락했으며 응답을 받으면 이 이야기를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IDRA가 Bühler로 대체된다는 아이디어는 너무 극단적으로 들릴 수 있지만 Tesla가 다가오는 차량 생산 램프를 위해 다른 다이캐스팅 기계 제조업체의 자원을 활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ühler는 흥미로운 선택입니다. 특히 회사가 몇 년 전에 Tesla의 6,000톤 Giga Press 제안을 거부한 회사 중 하나였기 때문입니다. 

Elon Musk 자신이 Cyber ​​Rodeo 이벤트에서 이것을 언급했습니다 . Musk에 따르면 Tesla는 세계 6대 다이캐스팅 기계 제조업체에 접근했으며 IDRA를 제외한 모든 업체는 Giga Press 건설을 고려했습니다. 그러나 Tesla는 Giga Press가 작동한다는 것을 입증했기 때문에 다른 회사에서도 Giga Press 수준의 기계를 만드는 데 손을 대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캐스트 리어, 구조 팩 및 캐스트 프론트의 세 가지 주요 부품으로 자동차를 만드는 것은 자동차 제조의 혁명입니다.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큰 주조 기계입니다. 이런 식으로 차를 만든다는 것은 일종의 미친 짓입니다.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가 이것을 알아내려고 했을 때, 전 세계에 6개의 주요 주조 제조업체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6명을 불렀다. 5명은 '아니요'라고 했고, 1명은 '아마도'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렇게 들리는구나.' 그래서 팀의 많은 노력과 훌륭한 아이디어로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주조 기계가 매우 효율적으로 작동하여 자동차 제조를 만들고 근본적으로 단순화하도록 만들었습니다.”라고 Musk가 말했습니다.

Bühler의 공식 웹사이트 를 보면 Bühler 가 최고의 생산성을 제공하는 거대한 다이캐스팅 기계도 개발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현재 여러 면에서 생산을 재고하고 있습니다. Carat 시리즈를 통해 더 큰 부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현실로 구현할 수 있으며 고객이 그렇게 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더 큰 기계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Carat 840 및 Carat 920을 통해 복잡한 형상과 새로운 흰색 본체 부품이 있는 대형 구조 부품에 대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Bühler Die Casting의 전무 이사인 Cornel Mendler가 말했습니다 . 

Bühler의 Carat 840 및 Carat 920 기계는 최대 92,000kN(킬로뉴턴)의 잠금력이 특징입니다. 또한 가능한 적은 스크랩을 생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이캐스팅 산업의 미래에 대한 Bühler의 비전은 스크랩 0%, 사이클 시간 40% 단축, 연중무휴 가동 시간입니다. 이 비전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주물이 클수록 스크랩, 사이클 시간을 줄이고 다이 캐스팅 시스템의 가동 시간을 늘려 생산 비용을 최소화하는 레버가 커집니다. Carat 840 및 Carat 920의 설계는 매우 강력하고 정확한 사출 장치와 균일한 잠금력 적용을 필요로 하는 이러한 복잡하고 얇은 벽 부품의 품질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회사는 보도 자료 에서 썼습니다 . 

 

Tesla rumored to be in talks with another Giga Press supplier

Rumors from China have emerged suggesting that Tesla is currently in talks with a new Giga Press supplier.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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