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CEO Elon Musk는 Gigafactory Texas의 Cyber Rodeo에서 짧은 연설을 하는 동안 다양한 주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가 다룬 주제 중에는 Tesla의 전기 자동차 공장의 효율성과 회사의 혁신을 가능하게 하는 기계가 있었습니다. 특히 주목할만한 것은 Model Y의 후면 및 전면 메가캐스트를 생산하는 Giga Press입니다.
Tesla는 차량에 메가 캐스트를 사용하는 것을 거의 개척했으며 처음에는 그 활용이 회의적이었지만 볼보 및 폭스바겐과 같은 자동차 제조업체는 최근 미래의 전기 자동차 프로그램에 유사한 기술을 채택할 의사를 발표했습니다. Musk의 최근 연설에 따르면, 주조기 제조업체가 집 크기의 장치를 만드는 것을 유보했기 때문에 Tesla의 Giga Presses는 거의 빛을 발하지 못했습니다.
Musk에 따르면 Tesla는 6개의 주요 주조기 제조업체를 찾았고 5개는 회사의 아이디어를 즉시 거부했습니다. 현재 이탈리아에 기반을 둔 IDRA 그룹과 그 모회사인 LK Technology로 알려진 여섯 번째 회사조차도 Tesla에 "아마도"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Musk 에게는 "어쩌면"이 예스만큼이나 좋았고 , 따라서 업계에서 가장 큰 주조 기계를 만들기 위한 고된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이것은 효과가 있었고 Tesla의 메가 캐스트는 대체로 성공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캐스트 리어, 구조 팩 및 캐스트 프론트의 세 가지 주요 부품으로 자동차를 만드는 것은 자동차 제조의 혁명입니다.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큰 주조 기계입니다. 이런 식으로 차를 만든다는 것은 일종의 미친 짓입니다.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가 이것을 알아내려고 했을 때, 전 세계에 6개의 주요 주조 제조업체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6명을 불렀다. 5명은 '아니요'라고 했고, 1명은 '아마도'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렇게 들리는구나.' 그래서 팀의 많은 노력과 훌륭한 아이디어로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주조 기계가 매우 효율적으로 작동하여 자동차 제조를 만들고 근본적으로 단순화하도록 만들었습니다.”라고 Musk가 말했습니다.
Giga Press 개발에서 Tesla의 역할은 2008년에 IDRA를 인수한 LK Technology의 설립자인 Liu Siong Song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IDRA의 모회사인 LK는 Tesla의 Giga Press 개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Liu에 따르면 Tesla는 실제로 Giga Press를 만들기 위해 LK 및 IDRA와 1년 넘게 협력했습니다 . Liu는 Tesla가 개념에 대해 수정할 수정 사항을 언급하기까지 했으며, 그 결과 LK와 IDRA도 최종적으로 수정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우리에게 이것이 가능한지 저것이 가능한지 묻곤 했습니다. 그들이 개정할 때마다 우리 기계도 변경해야 했습니다.”라고 Liu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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