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틴 가드카리(Nitin Gadkari) 교통부 장관은 화요일 정부 회의에서 테슬라가 중국 상하이 기가팩토리(Gigafactory Shanghai)에서 생산된 전기 자동차를 인도로 배송하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말했다.
Gadkari는 Tesla 가 생산 시설을 건설하기로 약속하기 전에 인도에서 수요를 테스트할 수 있는 조건에 대해 Tesla가 인도 정치인과 계속 협상함에 따라 2021년 후반에 말한 것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Tesla는 중국의 Gigafactory Shanghai 또는 1분기에 막 문을 연 독일의 Gigafactory 베를린 등 다른 국가에서 생산하는 차량을 수입하여 수요를 테스트하기를 원합니다.
인도는 이러한 조건에 동의하지 않고 Tesla가 인도에 새로운 생산 시설을 짓는 것을 고려하도록 압박해 왔습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지난해 시설에 투입되기 전에 수입을 통해 국내 수요를 테스트할 것이라고 말 했지만, 테슬라가 인도 경제부에 기업으로 등록한 지 1년이 넘도록 인도 관리들은 꿈쩍도 하지 않고 있다.
로이터 에 따르면 Gadkari는 화요일 회의에서 "중국에서 제조하고 여기서 판매하는 것은 좋은 제안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그가 2021년 말 테슬라가 중국에서 인도로 자동차를 운송하는 것에 대한 잠재적인 논의를 부인했을 때 말한 것과 같습니다. “저는 Tesla에게 귀사가 중국에서 제조한 인도에서 전기 자동차를 판매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인도에서 전기 자동차를 제조하고 인도에서 자동차를 수출해야 합니다.”라고 Gadkari는 Hindu Stan Times에 말했습니다. "당신(테슬라)이 원하는 지원은 무엇이든 우리 정부가 제공할 것입니다."
Tesla와 인도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수입을 통해 수요를 테스트하고 인도가 Tesla로부터 그곳에 생산 시설을 건설하겠다는 확고한 약속을 하도록 허용하는 거래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상대적으로 진전이 없었습니다. 인도는 거의 8년 전에 시작된 Narendra Nodi 총리의 "Make in India" 캠페인의 일환으로 현지 제조를 강화하는 데 주로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1월에 Make In India 프로그램 이 시행된 지 몇 년이 지났지만 그다지 성공적이지 못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니셔티브의 첫 5년 동안 인도의 제조업 GDP는 20년 만에 가장 낮았습니다. 2014-15년에서 2019-20년 사이 전 세계적으로 제조 성장률이 6.9% 증가했지만 Make In India 출시 후 첫 5년 동안 1.2% 감소 했습니다. 인도는 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270억 달러를 배정했으며 Tesla 차량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팔린 EV이지만 다른 곳에서 잘 팔린다는 이유로 인도에서도 동일한 상황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엄청난 도박입니다. .
Tesla-India 파트너십의 미래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한 쪽이 협상에서 필요로 하는 것에서 벗어나기 전까지 협상은 진전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 인도는 국내 제조 노력을 늘리기 위해 너무 많은 돈과 너무 많은 시간을 투자했으며 Tesla의 잠재적인 India Gigafactory는 건설에 수십억 달러와 운영에 수십억 달러가 들 것입니다. 이는 회사가 감당하기에는 너무 많은 재정적 책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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