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는 다음 차량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세부 정보를 공개

by teddybearoo 2022. 10. 20.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자동차 제조사의 차기 플랫폼이 모델 3와 모델 Y 생산량을 능가하고 모델 3와 모델 Y 플랫폼 비용의 약 절반이며 크기는 더 작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Musk와 다른 Tesla 경영진은 차세대 Tesla 차량의 잠재적 개발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 질문 은 Model S 및 Model X 플랫폼 에서 Model 3 및 Model Y 플랫폼 으로의 급격한 비용 하락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Model 3와 Model Y는 Tesla의 전기 자동차를 대량 구매가 가능한 수준으로 끌어 올렸고, 이는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의 시작을 진정으로 촉발했습니다.

테슬라의 데이터에 따르면 모델 3와 모델 Y는 테슬라의 베스트셀링 차량으로 3분기 회사 전체 배송 믹스의 95%를 차지한다.



소매 투자자는 Tesla의 세 번째 플랫폼에 예상 출시 날짜가 있는지와 회사가 총 비용 절감 측면에서 기대하는 것을 물었습니다.

통화 초반에 3분기 실적 발표에서 질문을 던진 Tesla 경영진 은 미래 차량에 대한 개발 일정과 차량 로드맵 계획을 공개하는 아이디어를 비웃었습니다. 머스크는 회사가 항상 개발을 진행하고 있지만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밝히기를 꺼린다고 말했다.

그러나 Tesla CEO는 회사의 세 번째 차량 플랫폼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더 많은 색상을 제안했습니다.

TESLA MODEL 3 및 MODEL Y 생산량을 초과할 것입니다.


Musk는 3세대 Tesla 차량이 Model 3와 Model Y를 능가하는 양으로 생산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다른 모든 Tesla 차량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이 생산될 것입니다.

이는 차량의 크기 때문일 수 있으며, 이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Tesla의 제조에 대한 Musk의 믿음에 대한 진정한 증거입니다. 일체형 주물, 기가 프레스 및 기타 제조 기술을 활용하여 Tesla 는 제조 효율성 측면에서 많은 회사를 압도합니다 . 그러나 이 회사는 몇 년 동안 문제가 되어온 자동차의 품질 문제로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Tesla는 제조 분야에서 다른 누구보다 머리와 어깨를 나란히 할 것이며 그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일론 머스크

Tesla의 현재 연간 생산 능력은 약 190만 대입니다. 이 수치는 10월 19일에 발표된 2022년 3분기 주주 덱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TESLA MODEL 3 및 MODEL Y 플랫폼 비용의 약 절반이 됩니다.

Elon Musk의 마스터 플랜에 반영된 Tesla의 목표는 궁극적으로 프리미엄 가격 차량이 보다 저렴한 차량을 위한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는 낙수 가격 전략을 보여줍니다. 2008년 로드스터는 모델 S와 모델 X로 이어졌고 모델 3와 모델 Y로 이어졌습니다.

각 차량 챕터가 더 저렴해지면서 전기 자동차의 채택이 급증했습니다. Musk는 다음 차량 플랫폼이 Model 3 및 Model Y 비용의 대략 절반이 될 것이라고 확인했으며 소문에 따르면 $25,000 Tesla의 회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Musk는 Tesla가 1월의 4분기 및 2021년 전체 실적 발표에서 25,000달러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 그러나 그는 3분기 통화에서 다음 차량 플랫폼이 "차량 개발 팀의 주요 초점"임을 확인했습니다.

다음 차량도 완전 자율주행 로보택시로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며, 아직 몇 년이 남았습니다. 그러나 Tesla가 2024년까지 50,000대를 목표로 하는 Cybertruck 제조 및 Semi 생산 확대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이 차량은 2년 이내에 출시되지 않을 것입니다.

TESLA의 가장 작은 차량이 될 것입니다.

Musk는 새로운 차량 플랫폼이 차량의 총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크기도 더 작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25,000 모델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예상은 일반적으로 Model 3보다 작고 컴팩트합니다 .

 

이것들은 공식적으로 Tesla 디자인은 아니지만 위에 설명된 것은 회사가 $25,000 모델에 대해 테이블에 가져올 것과 비슷한 크기일 것입니다. 비용 절감은 차량 전체의 차원에서 시작될 수 있으며, 이는 비용을 크게 절감할 것입니다. 그러나 실질적인 감소는 새로운 배터리 개발과 생산 규모 확대에서 비롯됩니다. Musk는 또한 Q3 어닝 콜에서 여전히 kWh 당 $100에 있는 예상 "가격 패리티" 수치 보다 30% 저렴한 kWh 셀당 잠재적인 $70까지의 경로를 보고 있다고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 이론적으로 이것은 전기 자동차를 휘발유 자동차와 같은 비용으로 만들 것 입니다.

 

Tesla drops new details on its next vehicle platform

Tesla dropped some details regarding the third-generation vehicle platform. It is the "primary focus" of the vehicle development team, Elon Musk said.

www.teslarat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