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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가 대규모 레인지 등급을 달성한 다른 자동차 회사들에 대해 잠을 자지 않는 이유

by teddybearoo 2022. 4. 17.

Tesla는 일반적으로 특히 범위와 속도 측면에서 경쟁업체의 흥미롭고 도전적인 지표에 직면해 있습니다. Mercedes-Benz VISION EQXX가 이번 주 초 한 번 충전으로 1,000km(620마일)가 넘는 주요 업적을 달성하면서 많은 사람들은 Tesla 엔지니어가 2,000km 범위의 새로운 EV를 만들려고 애쓰고 있는지 궁금해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아니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프로그램에서 Mercedes-Benz의 성과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고급 자동차 제조업체가 전체 및 부분적으로 전기 자동차로 구성될 EQ 라인업을 개발하고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동안 Mercedes는 확실히 가장 흥미롭고 눈길을 사로잡는 기록과 강점, 특히 가장 최근의 범위에서 표시됩니다. 반자율주행 기능에 대한 평가 및 평가. 4월 13일의 가장 최근 릴리스는 VISION EQXX 에 대한 이야기 와 한 번 충전으로 총 626마일을 주행한 방법을 알려줍니다 .

"우리는 해냈다! 한 번의 배터리 충전으로 1,000km 이상을 쉽게 주행할 수 있으며 실제 교통 상황에서 8.7kWh/100km(62마일당 7.1kWh)만 소비합니다. 벤츠 그룹 AG는 말했다 . “VISION EQXX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메르세데스 중 가장 효율적인 벤츠입니다. 그 뒤에 있는 기술 프로그램은 전기 자동차 개발의 이정표를 표시합니다. 이는 'Lead in Electric'이라는 우리의 전략적 목표를 뒷받침합니다.”

독일과 이탈리아를 거쳐 진델핑겐(Sindelfingen), 고타드 터널(Gotthard Tunnel), 밀라노(Milan), 카시스(Cassis)의 도시와 도시를 가로지르는 경로를 따라 11시간 32분의 운전 시간으로 1회 충전으로 626마일의 트레킹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전기차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이건 테슬라가 당한 또 하나의 일”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Tesla는 이것을 달성하지 못할 것이며, 400마일 범위 임계값에 갇혀 있습니다."

회사로서 Tesla는 다른 회사들이 이러한 지구력 유형의 실행을 달성하여 그렇게 할 필요가 없도록 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022년의 자동차 산업이 2010년의 것과 같다면, 전기 옵션이 상대적으로 없는 가스 엔진이 지배하는 부문이라면 테슬라가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하지만 아닐 수도 있습니다. EV 산업의 풍경은 이러한 놀라운 측정 기준에 너무 집착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600마일 이상의 주행 거리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잊어버렸습니다. 얼마나 많은 주유 자동차 운전자들이 "탱크로 620마일을 주행할 수 있는 차를 제공해야 차를 살 것입니까?"라고 생각하며 대리점에 갑니다.

CEO Elon Musk는 최근에 "너무 많은" 주행 거리 가 전기 자동차에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12개월 전에 600마일의 Model S를 만들 수 있었지만, 99.9%의 시간 동안 불필요한 배터리 덩어리를 휴대하게 되어 가속, 핸들링 및 효율성이 악화되어 제품이 더 나빠졌을 것입니다. " 머스크 는 최근 에 말했다 . "400마일이 넘는 주행거리의 차량도 거의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것 이상입니다." ABC  뉴스  에 따르면 평균적인 미국인은 일을 위해 하루에 16마일만 이동합니다. US Census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편도로 통근하는 데 차로 약 27.6분을 소비합니다.

Tesla는 이러한 관점을 한동안 유지해 왔습니다. 2020년 6월에 400마일의 Model S를 발표 하는 블로그 게시물 에서 "질량은 효율성과 성능 모두의 적이며 모든 구성 요소의 무게를 최소화하는 것은 우리 설계 및 엔지니어링 팀의 지속적인 목표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 Model 3 및 Model Y의 엔지니어링 설계 및 제조 과정은 이제 Model S 및 Model X로 이전되었습니다. 이는 두 차량의 고급스러운 느낌과 성능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질량 감소 영역을 열었습니다. Tesla의 자체 좌석 제조와 배터리 팩 및 구동 장치에 사용되는 경량 소재의 표준화를 통해 추가적인 중량 절감 효과도 얻었습니다.”

Mercedes-Benz의 성과를 폄하할 이유는 없지만 EV 범위 측면에서 궁극적으로 적절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상대적 감각이 필요합니다. 지구력 주행은 배터리 및 효율성 지표를 입증하는 완전히 합법적이고 흥미로운 방법이지만 입증된 EV 회사가 향후 검토할 대상은 아닙니다. 성공적인 자동차 제조업체는 공급망 문제를 피하고, 배터리 공급망 제조를 늘리고, 수직 통합을 강화하고, EV와 가스 제품 간의 가격 동등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Why Tesla won't lose sleep over other automakers achieving massive range ratings

Tesla is normally confronted with plenty of interesting and challenging metrics from competitors, especially in terms of range and speed. With the Mercedes-Benz VISION EQXX accomplishing a major feat of over 1,000 kilometers (620 miles) driven on a single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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