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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SpaceX 처음으로 완전히 쌓인 Starship 로켓 테스트

by teddybearoo 2022. 3. 18.

전날 저녁 Ship 20과 Booster 4를 빠르게 쌓은 후 SpaceX는 처음으로 완전히 쌓인 Starship 로켓을 테스트하기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SpaceX가 Starship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는 결코 야심 찬 것이 아니었고 Ship 20과 Booster 4가 더 이상 비행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로켓의 첫 번째 완전히 통합 된 프로토 타입의 첫 번째 테스트는 여전히 엄청나게 많습니다. 특히 지금까지 제작된 로켓 중 가장 큰 로켓의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높이가 약 119미터(~390피트)인 Starship은 지금까지 만들어진 로켓 중 가장 크고 부피가 큰 로켓입니다. 29개의 Raptor V1 엔진을 사용하여 완전히 조립된 Ship 20 및 Booster 4(B4) 스택은 약 4000-5000톤(9-11M lb)의 무게와 11.9M lbf의 추력을 생산할 수 있었습니다. 이륙 – 성공 및 실패로 발사된 가장 큰 로켓인 새턴 V 또는 N1보다 훨씬 더 무겁고 강력합니다.

그러나 SpaceX는 첫 번째 완전히 통합된 테스트를 위해 상당히 제한된 극저온 증명을 통해 Starship을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이 테스트는 가연성 추진제가 로켓을 유사한 열 및 기계적 환경에 노출시키기에 충분히 유사한 유사하게 차가운(극저온) 유체로 대체되는 테스트입니다. 스트레스. Ship 20과 Booster 4의 결합 데뷔를 위해 Super Heavy는 약 10-20%, Starship은 약 25-50% 정도 액체 질소(LN2) 또는 LN2와 액체 산소(LOx)의 조합으로 채워졌습니다. 말하기는 어렵지만 메탄(LCH4) 연료가 관련되었을 가능성은 없습니다.

지상으로 돌아온 Starship S20은 Super Heavy 위에서 첫 번째 테스트를 하기 전에 5개의 개별 극저온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Ship 20이 여러 정전기 화재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는 것입니다. 각 테스트는 LCH4/LOx 추진제를 사용한 습식 드레스 리허설 역할도 했습니다. Booster 4는 또한 여러 극저온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SpaceX는 프로토타입 중 하나가 또 다른 테스트를 완료할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큰 불확실성을 갖고 있지 않을 것입니다.


Super Heavy Booster 4가 부분적으로 탑재된 Starship을 지지할 만큼 충분히 강력하다는 기본적인 기계적 시연 외에도 의심의 여지가 없는 이 첫 번째 전체 스택 저온 방지의 주요 목적은 다음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시스템이 Super Heavy 위에 연료 Starship이 예상대로 작동하고 있었습니다. Starship이 지금까지 조립된 로켓 중 가장 높은 로켓이자 가장 큰 상단 무대라는 점을 감안할 때 이는 결코 작은 일이 아닙니다. 우주선에 완전히 연료를 공급하여 궤도 발사를 하려면 약 1200톤(~2.65M lb)의 추진제(또는 극저온 방지를 위한 LN2)(전체 Falcon 9 로켓 2개 이상의 무게에 해당)를 약 85미터(~ 275피트) 스타베이스의 통합 타워 위로.

이를 위해서는 수천 피트의 배관과 거대한 밸브와 펌프의 교향곡이 필요하며, 이 모든 것이 함께 작동해야 합니다. 누출, 방해 또는 동결 없이 Starship에 연료를 공급해야 합니다. 따라서 최초의 전체 스택 극저온 방지는 궤도 발사장의 발사/통합 타워 및 탱크 농장에 대한 테스트와 같거나 그 이상이었습니다. 첫 번째 테스트는 긴 프로세스의 시작일 뿐이며 SpaceX는 다음 주 또는 2주에 걸쳐 Booster 4 및 Ship 20으로 점점 더 야심찬 일련의 테스트를 시도할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로켓을 더 채우고 탱크 압력을 높이는 것을 포함하거나 액체 질소 대신 메탄과 산소 추진제로 부분적인 젖은 드레스 리허설에서 잠재적으로 절정에 달할 수 있습니다. NASASpaceflight와 같은 출처 가 있지만 SpaceX가 처음으로 Super Heavy B4를 정전기 발사하려고 시도할 가능성은 훨씬 더 적습니다.더 이상 Booster 4가 은퇴하기 전에 정적으로 발사될 것이라고 확신하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미 입증된 스타쉽이 그 위에 앉아 있는 새로운 프로토타입의 첫 번째 정적 발사를 수행하는 것은 SpaceX의 비특이하게 위험한 행동이라는 것입니다. 통제되지 않는 화재만큼 작은 변칙성은 Starships에게는 드문 일이 아니지만 쉽게 두 단계의 치명적인 파괴의 위험을 감수할 수 있으며, 그 자체로 쉽게 수리하는 데 몇 달이 걸릴 수 있는 궤도 발사 기지를 크게 손상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SpaceX tests fully stacked Starship rocket for the first time

After rapidly stacking Ship 20 and Booster 4 the evening prior, SpaceX appears to have begun testing a fully stacked Starship rocket for the first time ever. Though the test SpaceX subjected Starship to was by no means ambitious and in spite of the fact 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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