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전설적인 Tesla Model S 로드 워리어에게는 또 다른 이정표일 뿐이었지만 전기 자동차 전체에 있어서는 거대한 도약이었습니다. 최근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독일에 기반을 둔 Tesla 소유주 Hansjörg Gemmingen은 2014년 중고로 구매한 Model S P85가 성공적으로 100만 마일에 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Gemmingen은 소셜 미디어 계정에 이 이정표를 공유했으며, 즉시 전기 자동차 커뮤니티에서 많은 관심과 찬사를 받았습니다. Tesla 소유자는 100만 마일의 위업 이 기네스북에 등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미친 여행이었습니다. Gemmingen은 전기 자동차의 열렬한 지지자이며, 사용할 수 있는 급속 충전소가 거의 없었을 때 원래 Tesla Roadster로 장거리 여행을 한 몇 안 되는 용감한 영혼 중 한 명입니다. 그는 건강과 편안함을 위해 2014년 중고 Model S로 전환했으며 Gemmingen은 그 이후로 계속해서 마일리지를 쌓아왔습니다.
순수 전기 중고 세단을 소유한 지 5년 만에 Tesla 소유자 는 운명의 100만 킬로미터를 넘었습니다 . Model S P85 로드 워리어는 기네스북에 등재된 대표자가 그 위업을 인정하면서 역사에 남을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그때까지 자동차는 이미 배터리 팩을 한 번, 구동 장치를 세 번 교체했습니다.
그 이후로 차량은 더 많은 교체품이 필요했습니다. 1,202,000km(746,000마일) 표시에 설치된 중고 63.1kWh 배터리인 배터리는 초기에 211마일의 주행 거리를 가졌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충전당 192마일의 주행 거리가 남아 있습니다. Model S는 또한 100만 km에 도달한 이후로 몇 가지 더 많은 전기 모터를 거쳤습니다. Gemmingen은 이제 8번째 전기 모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마지막 몇 개의 교체품은 압도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이것이 순수 전기 자동차가 세운 인상적인 기록을 앗아가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Gemmingen은 계속해서 기록을 세우고 앞으로 2년 안에 200만km의 기록을 세울 수 있기를 원하지만 그가 곤경에 처해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자신의 계획에 대해 Tesla에 연락했지만 회사는 침묵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Tesla 수퍼차저가 존재하기 이전에 EV가 실행 가능한 로드 트립 머신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시작한 열렬한 전기 자동차 지지자 Gemmingen은 이제 다른 전기 자동차에서 기록을 추구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는 다음 차량의 잠재적인 경쟁자로 520마일의 주행 거리를 가진 Lucid Air를 언급했습니다.
“이대로 계속 하면 문제 없어. 800km가 넘는 범위의 Lucid Air를 주문하고 더 많은 기록을 세울 생각을 하고 SpaceX는 6월 17일 Starlink 임무를 시작으로 36시간 내에 3개의 Falcon 9 로켓을 발사할 예정인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6월 7일에서 7월 11일까지 미뤄진 관련 없는 카고 드래곤 발사 지연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활성화된 팔콘 9 로켓은 스페이스X가 임대한 NASA 케네디 우주 센터 LC-39A 패드에서 스타링크 4-19를 발사할 예정이다. ) 6월 17일 금요일 오후 12:08 EDT(16:08 UTC). SpaceX의 매우 바쁜 주말을 시작하는 것 외에도 Teslarati에서 이전에 논의된 여러 가지 이유로 평범한 임무가 중요할 것입니다 .습니다.”라고 Gemmingen이 말했습니다.
이러한 이정표 외에도 SpaceX는 최근 Falcon 9 부스터 B1060을 발사에 할당했음을 확인했습니다. 2020년 6월에 데뷔한 B1060은 3번의 상업용 발사(GPS III SV03, Turksat 5A, Transporter-2)와 9개의 Starlink 발사를 지원하여 2년 동안 약 160미터톤(~350,000lb)의 위성을 궤도에 올릴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Starlink 4-19는 13번째 발사가 될 것입니다. 이는 팔콘 부스터가 12번의 비행을 넘어서려고 시도한 것은 처음입니다. Starlink 4-19의 탑재량은 무게가 약 16톤(~35,250lb)인 또 다른 53개의 Starlink V1.5 위성이 될 것이며, 이는 궤도에서 작동하는 Starlink 위성의 총 수를 2400개 이상으로 늘릴 것입니다.
Starlink 4-19에 이어 SpaceX는 목요일 오전 7:19 PDT(14:19 PDT)에 캘리포니아 반덴버그 우주군 기지(Vandenberg Space Force Base, VSFB)에서 또 다른 Falcon 9 로켓과 승차 공유 탑재체 세트와 독일의 SARah-1 레이더 위성을 발사할 예정임을 확인했습니다. 19 UTC) 6월 18일 토요일. SpaceX는 2013년에 계획된 3개의 SARah 위성을 모두 발사하는 계약을 따냈으며, 당시 첫 발사는 2018년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탑재량은 임무의 알려지지 않은 Falcon 9 부스터가 육지와 육지로 다시 부스트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볍습니다. 그것들을 우주로 운반한 후 이륙한 곳에서 1000피트.
SARah-1 후 반나절에 세 번째 Falcon 9 로켓이 SpaceX의 두 번째 동부 해안 기지인 LC-40에서 이륙할 수 있었습니다. (04:27 UTC) 6월 19일 일요일. Falcon 9 부스터 B1061은 발사에 할당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며 6월 14일에 SpaceX의 주요 통합 격납고에서 Cape Canaveral Space Force Station(CCSFS)의 LC-40 패드로 향하고 있는 새로운 소모성 상부 스테이지가 이미 설치된 수송기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궤도 우주 비행의 어려운 특성을 감안할 때 세 가지 임무 모두 약간의 지연이 발생할 수 있지만 현재 예정대로 모두 비행하면 SpaceX는 36시간 19분 만에 세 번의 궤도 발사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Starlink 4-19와 SARah-1도 10시간 간격으로 이륙할 수 있습니다.
SpaceX는 6월에 잠정적으로 2개의 임무가 더 있습니다. SES-22는 빠르면 6월 28일 Globalstar-2 M087(LC-40)과 동일한 패드에서 발사될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훨씬 낮지만 NextSpaceflight.com 은 SpaceX가 6월 말 Pad 39A에서 또 다른 Starlink 출시(4-21)를 시도할 수도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SpaceX는 늦어도 7월 1일까지 Cargo Dragon의 7월 11일 발사를 위해 Pad 39A를 전환해야 하기 때문에 그 기회에 대한 마진은 희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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