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의 최근 결정은 Tesla에 자동차 부문의 또 다른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 NHTSA는 2019년형 이후 제품이 연비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벌금을 대폭 인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NHTSA는 이번 결정이 “국가의 연비 기준을 위반한 제조업체의 책임을 증가시킨다”고 지적했습니다. 기관은 추가로 벌금이 증가하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품의 연비를 개선하도록 장려한다고 밝혔습니다. 더 높은 벌금은 영향을 받는 자동차 제조업체에 수억 달러의 비용이 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미국 최고의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인 Tesla에도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마지막 날, 전 미국 대통령 은 2019년 모델에서 국가의 기업 평균 연비(CAFE)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처벌을 강화 하는 2016년 규정을 연기했습니다. NHTSA의 최근 결정은 더 높은 벌금을 복원하고 2022년형으로 연장했습니다. NHTSA의 최고 관리인 Steven Cliff는 목요일 최종 규칙에 서명했습니다.
이를 준수하지 않는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잠재적인 벌금은 상당합니다. 2019년에서 2021년 모델 연도의 경우 차량이 필수 연비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갤런당 0.1마일마다 벌금이 5.50달러에서 14달러로 인상되고 여기에 판매된 미준수 차량의 수가 곱해집니다. 로이터 통신 의 보도에 따르면 2022년형 연도에는 벌금이 15달러로 인상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더 높은 벌금으로 인해 비준수 자동차 제조업체는 상당한 비용을 지출하게 되지만 더 높은 연비 기준을 달성한 자동차 제조업체에게도 이익이 됩니다. Tesla와 같은 이러한 회사는 규정을 충족하지 않는 자동차 제조업체에 크레딧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순수 전기 차량을 보유한 Tesla는 지난 몇 년 동안 규제 크레딧 판매로 성장한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회사는 규제 신용 판매 없이도 수익성이 있지만 NHTSA의 최근 결정은 회사를 재정적으로 훨씬 더 강력하게 만들 것입니다.
지금까지 Tesla는 NHTSA의 최근 결정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기관은 2019년형 자동차 제조업체가 업데이트된 요금으로 약 2억 9,400만 달러의 빚을 지게 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이전 비율에서 이 금액은 약 1억 1,540만 달러에 불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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