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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SpaceX Starbase 환경 검토는 세 번째 지연

by teddybearoo 2022. 3. 28.

FAA(연방항공청)는 SpaceX가 사우스 텍사스에서 궤도급 스타쉽 발사 시도를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중요한 '환경 평가' 완료가 세 번째로 연기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프로그램 방식 환경 평가 또는 PEA로 알려진 공식 FAA는 SpaceX의 Starbase 궤도 발사 지점(OLS)이 2021년 말 이전에 대부분 무해한지 확인하기 위해 2021년 6월 말에 프로세스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일반 EA와 비교할 때, SpaceX의 Starbase 검토의 프로그램적 특성은 이론적으로 회사가 각 변경에 대한 힘든 검토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할 필요 없이 소규모로 시작하여 점진적으로 확장하고 새로운 시설과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SpaceX의 첫 번째 PEA 초안은 SpaceX가 이미 허가를 받은 Boca Chica에서 최대 12개의 Falcon 9 발사 또는 9개의 Falcon 9 및 3개의 Falcon Heavy 발사와 비교하여 연간 최대 5개의 전체 스택 스타쉽 발사에 대한 허가를 요청했습니다.


불행히도 프로세스 시작이 발표된 당시에도 반년 만에 전체 PEA를 완료한다는 것은 이미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낙관적이었습니다. 사실상 아무 것도 없는 비교 가능한 검토는 그 어느 곳에서도 빠르게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조지아의 Camden Spaceport의 경우와 같이 상당한 지역적 반대에 직면하여 상대적으로 작은 로켓 발사 시설에 대한 FAA 환경 검토도 수년간의 치열한 싸움 끝에 진전이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가능한 가장 좋은 비교는 항상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에 있는 거의 동일한 궤도급 스타쉽 발사 장소에 대한 SpaceX의 자체 환경 평가였습니다. 손길이 닿지 않은 땅이 깨지지 않고 그 뒤에 NASA의 명백한 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FAA와 SpaceX는 연간 최대 24개의 Starship 발사를 위한 Pad 39A EA를 완성하는 데 약 1년이 걸렸습니다. 따라서 FAA가 6개월 안에 Boca Chica 우주선 발사를 위한 PEA를 완료할 수 있다는 생각 은 항상 거의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SpaceX와 FAA가 Starbase PEA를 시작한 지 9개월이 지났지만 검토 완료에 약간 더 가까워진 것으로 보인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원래 2021년 12월 31일 마감일 며칠 전에 FAA는 2022년 2월 28일로 연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월 14일에 FAA는 3월 28일로 두 번째 연기를 발표했습니다. 가장 최근인 3월 25일 FAA는 4월 29일로 세 번째 연기를 발표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FAA는 실제로 2021년 12월보다 SpaceX의 South Texas Starship PEA를 완료하는 것이 더 멀었다고 효과적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의 매우 불투명한 특성은 또한 루프 외부에 있거나 내부 소스가 없는 사람이 이러한 지연의 원인이 무엇인지, 또는 FAA가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를 실제로 예측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상황에서 왜 FAA가 골포스트를 한 두 달만 뒤로 미루는지 추측하십시오.

언론인들이 FOIA(정보자유법) 요청을 제출하지 않으면 이러한 지연의 원인에 대한 대중의 완전한 지식은 그 과정에 대한 FAA의 소수의 진술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제공된 가장 가치 있는 정보는 FAA가 "최종 PEA를 검토 중"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어느 정도의 진전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관은 여전히 ​​"지방, 주 및 연방 차원의 기관과 협의 및 조정을 완료하고 있다"는 상용구 성명을 포함하여 실제로 진전이 있었는지 여부를 말하기 어렵습니다. 2022년 2월 FAA는 “다른 기관과 계속 협의하고 조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1년 12월 FAA는 "지역, 주 및 연방 차원에서 다른 기관과 계속 협의 및 조정 중"이라고 밝혔으며 "SpaceX는 FAA 검토 및 승인을 위한 최종 PEA를 계속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모호하고 불특정한 언어를 사용함으로써 FAA는 거의 말하지 않는 것을 구문 분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하고 없는 것보다 거의 낫지 않게 만듭니다. FOIA를 통해 확보한 문서 덕분에 우리는 FAA 자체가 PEA의 4개월 지연의 대부분 또는 전부에 대해 실제로 책임이 없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대신, 미국 내무부(DOI), 어류 및 야생동물 서비스(FWS) 및 국립공원 서비스(NPS)가 FAA와의 필수 조정을 통해 부분적으로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결과에 대한 일종의 통제. 관료는 관료적이다.

그러나 이메일 체인과 회의실을 제외하고는 PEA를 완료하고 FAA 발사 라이선스를 확보하는 것이 첫 번째 우주선 우주선 시험 비행을 제한하는 요소인지 더 이상 명확하지 않습니다 . SpaceX CEO Elon Musk는 최근 SpaceX가 Booster 7 및 Ship 24와 같은 첫 번째 전체 스택 출시에 할당된 프로토타입을 변경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SpaceX의 새로운 쌍은 발사 준비에서 몇 달 간의 공동 테스트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이러한 테스트 중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중대한 설계 문제가 발견되거나 손상이 발생하면 Elon Musk가 말한 대로 짧게는 2개월이 걸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4~6개월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단지 시간이 말해 줄 것이다. 현재 FAA는 스타쉽의 사우스 텍사스 PEA와 전체 스택 발사 라이센스가 로켓의 첫 번째 궤도 발사 시도에 대한 제한 요소가 되기까지 몇 달이 걸릴 것 같습니다.

 

SpaceX's Starbase environmental review suffers third delay

The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FAA) has announced that the completion of a crucial ‘environmental assessment’ SpaceX needs to begin orbital-class Starship launch attempts out of South Texas has been delayed for the third time. Official known as a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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