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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MBLM 실시한 연구에서 테슬라가 가장 유대감을 느끼는 브랜드 2위

by teddybearoo 2022. 4. 20.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Tesla 팬, 소유자 및 열광자는 자신의 브랜드에 가장 유대감을 느끼는 사람들입니다. 디즈니 다음으로 순위가 매겨진 Tesla는 MBLM이 실시한 새로운 연구에서 소비자가 사용하고 좋아하는 브랜드와 어떻게 유대 관계를 맺는지 평가한 결과 2위를 차지했습니다.

디즈니, 테슬라, 애플이 각각 68.1점, 67.4점, 65.3점으로 3위를 차지했다. 특정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헌신과 사랑의 수준을 결정 하는 브랜드 친밀도 모델 은 브랜드가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과 이러한 관계가 소비자와 얼마나 긴밀한지를 결정하기 위해 MBLM에서 개발했습니다.


점수는 평가를 5개 섹션으로 나누어 획득합니다. 사용자, 강한 감정적 연결, 원형: 유대의 성격(성취, 정체성, 향상, 의식, 향수 및 방종의 6개 하위 범주 포함) 유대의 강도, 여기에도 포함 세 가지 하위 범주는 공유, 결속 및 융합) 및 브랜드 친밀도 지수입니다.

Tesla 팬은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헌신과 사랑으로 유명하며 , 단순히 자신이 운전하는 자동차나 가정에 전력을 공급하는 태양 전지판을 만드는 회사에 대한 가장 진정한 관심을 보여줍니다. Tesla 팬은 회사의 PR 대행사입니다. 회사에는 공식적인 커뮤니케이션 부서가 없고 헌신은 세계 최고의 전기 자동차를 운전하는 소유자에 대해 이야기할 때 떠오르는 단어 중 하나일 뿐입니다.

MBLM의 매니징 파트너인 Mario Natarelli는 "브랜드 친밀도 연구의 차세대를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빅 데이터와 인공 지능을 활용하여 브랜드 성과 이면의 감성 과학을 한 단계 끌어올렸습니다. 이 새로운 방법론은 더 광범위하고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제 우리는 소비자들의 보다 진정성 있고 생생한 감정을 평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른 자동차 회사 는 63.9점으로 6위를 차지한 Mercedes-Benz 뿐입니다.

테슬라는 전체 21개 완성차 업체의 실적을 평가한 업계 1위다. 보고서는 “테슬라 사용자는 브랜드와 그것이 나타내는 모든 것에 대해 강한 감정적 애착을 갖고 있다”고 지적했다. Tesla와 가장 일반적으로 관련된 세 가지 키워드는 "인상적", "badass" 및 "crypto"였습니다.

흥미롭게도 유대와 융합이라는 두 가지 "결합 강도" 지표는 Tesla와 소유자 간의 관계를 잘 설명합니다. “결속은 애착이 만들어지고 사람과 브랜드의 관계가 더 중요해지고 확고해질 때 발생합니다. 이것이 TRUST가 확립되는 수용의 단계”라고 MBLM은 말했다. “융합은 사람과 브랜드가 떼려야 뗄 수 없이 연결되고 공동 식별될 때 발생합니다. 이 단계에서 사람과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합쳐지기 시작하여 상호 REALIZATION과 표현의 형태가 됩니다. 단계는 친밀한 브랜드 관계의 깊이와 강도를 드러내고 측정합니다.”

 

Tesla's consumer bond-to-brand intensity ranks second only behind Disney: study

Ranking only behind Disney, Tesla was second in the new study, conducted by MBLM, which assessed how consumers bond with the brands they use and love.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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