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Tesla Semi 의 모든 목격 과 함께 Modesto의 Frito Lay에서 부득이하게 차량에 추가될 때 순수 전기 클래스 8 트럭에 범위를 제공할 Tesla Megacharger에 약간의 주의를 기울일 때입니다. 캘리포니아.
Semi와 일반적으로 차량은 문제의 차량과 원격으로 관련된 것까지 무엇이든 중심 무대를 차지하는 경향이 있지만 Megacharger는 다른 동물일 수 있습니다. Tesla가 입문용 클래스 8 차량에서 범위, 운반 및 효율성 사이의 미세한 선을 탐색하려고 함에 따라 거대한 Semi는 심각한 도전입니다.
메가차저는 여행 전과 여행 중에 Tesla Semi에 범위를 제공하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Megacharger 에 대한 특허는 몇 년 전 2019년에 발표되었으며 Semi에 단 30분 만에 400마일의 범위를 제공하는 빠르고 효율적인 충전 메커니즘을 위한 길을 열 수 있는 액체 냉각식 충전 커넥터에 대해 암시했습니다.
수냉식 충전 케이블은 열을 발산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Semi를 더 빨리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 특허는 냉각 시스템에 대해 설명합니다.
“냉각 유체는 유체 흐름 경로를 통해 흐르고 충전 커넥터를 냉각시킵니다. 작동 동안, 냉각 유체는 제1 슬리브 주위를 흐르는 제1 유체 흐름과 제2 슬리브 주위를 흐르는 제2 유체 흐름으로 분기합니다. 첫 번째 및 두 번째 유체 흐름은 출구 도관의 상류에서 결합됩니다. 제1 슬리브는 제1 전기 소켓을 둘러싸고, 제2 슬리브는 제2 전기 소켓을 둘러쌉니다. 냉각 슬리브는 전기 소켓에서 생성된 열이 냉각 유체에 의해 제거될 수 있도록 열전도성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메가차저는 여러 번 목격되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가까이서 보기는 제한적이었습니다. 1) 메가차저는 사람들이 걸어가서 사진을 찍을 수 없고 2) 아직 Tesla는 여전히 생산을 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Teslarati 는 충전기 자체, 충전 커넥터 및 "슬리브"를 보여주는 메가차저의 독점 클로즈업 사진을 받았습니다.
얼핏 보면 2017년 이후로 많은 변화 가 있었습니다 . Semi의 충전 포트 는 Tesla의 다른 차량에서 볼 수 있는 슈퍼차저 포트보다 훨씬 더 큰 8핀 구성 이었습니다.
수냉식 충전 케이블은 특히 두껍고 메가차저가 가질 고에너지 출력에 맞게 짜여진 패턴이 있습니다. 증가된 두께와 적절한 디자인은 에너지를 더 빠르게 전달하고 충전 시간을 줄여 커넥터에 고전류 부하를 견딜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충전 커넥터는 재설계된 Megacharger가 물류 경로를 계속 이동하고 운전자를 도로에서 유지하도록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과열 또는 느린 충전의 가능성을 완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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