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사이버트럭과 회사가 아직 발표할 준비가 되지 않은 다른 '미래 제품'이 다양한 제조 개선을 통해 훨씬 더 단순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수요일 Tesla의 2022년 2분기 실적 발표 에서 Musk는 베를린과 오스틴에 있는 회사의 새 공장에 있는 새로운 제조 개선 사항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여러 공정에서 제조 개선에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제 주주 덱에서 보여주듯이 우리 는 세계에서 가장 큰 주물 덕분에 세계에서 가장 큰 주물을 만들고 오스틴과 베를린에서 차체 용접 로봇 수를 단위 용량당 70%까지 줄였습니다.”라고 Musk가 말했습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를 통해 도로 소음과 진동을 줄인 더 가볍고 저렴한 자동차 차체가 탄생했습니다. 그는 “모든 면에서 좋다”고 덧붙였다.
머스크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그는 계속 해서 Cybertruck 및 "미래 제품"(회사가 아직 논의할 준비가 되지 않음)이 훨씬 더 많은 제조 효율성을 제공할 것이며 Tesla의 최신 공장에서 생산 속도가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미래 제품"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미래 제품, 지금은 이야기할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앞으로 공개할 수 있어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올해 초, 1월에 열린 회사의 2021년 4분기 실적 발표에서 머스크는 투자자와 다른 사람들에게 자동차 제조업체 가 2022년에 어떤 신제품도 개발하지 않을 것이라고 업데이트했습니다 . 그것은 또한 Cybertruck 제조 날짜를 2023년으로 되돌릴 것입니다. 불과 두 차례 전만 해도 자동차 제조업체가 공급망 문제를 피하는 데 계속 집중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Musk가 미래 제품에 대해 애타게 말하는 것을 듣는 것은 이 시점에서 약간 놀랍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2분기에 매우 건전한 대차대조표를 보고하여 컨센서스 추정치를 쉽게 상회 했습니다.
Tesla는 2022년 상반기 동안 이전 차량이 여러 번 발견되면서 올해 아직 세미 또는 로드스터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클래스 8 트럭은 배터리 셀이 대량으로 저장되기 때문에 2023년으로 밀려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 Model 3 및 Model Y와 같은 시장 차량.
그러나 작년 말 Tesla의 잠재적인 $25,000 모델에 대한 일부 이야기가 소용돌이쳤지만 Musk는 올해 건설될 가능성을 일축했습니다. 저렴한 모델은 회사의 기본 모델 3에 대해 40,000달러 이상을 지출하기를 꺼리는 사람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Tesla가 필요로 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esla의 수요는 고객에게 공급할 수 있는 능력을 능가합니다. Gigafactory 베를린과 텍사스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개선됩니다.
Musk가 통화에서 발표한 이러한 제조 효율성으로 베를린과 텍사스는 예상보다 빨리 Model Y 생산에 착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Cybertruck 및 "미래 모델"은 회사의 제조 능력에 대한 추가 표시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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