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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라이브 블로그: Tesla(TSLA) 2022년 2분기 실적 발표

by teddybearoo 2022. 7. 21.

Tesla ( NASDAQ:TSLA )의 2022년 2분기 실적 발표는 회사가 애널리스트들의 기대치를 충족한 직후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2분기에 직면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Tesla는 여전히 업계 최고인 14.6%의 영업이익률을 달성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6억 2,100만 달러의 긍정적인 잉여 현금 흐름을 게시했습니다 . 

Tesla의 전쟁 상자는 2분기에도 계속해서 성장 했지만 많은 사람들은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Bitcoin의 대부분을 매각했다는 사실에 끌릴 것입니다. 2분기 말에 Tesla 는 Bitcoin 구매의 약 75%를 전환 하여 회사의 대차대조표에 9억 3,600만 달러의 현금을 추가했습니다. 

Tesla는 또한 회사 역사상 가장 높은 차량 생산 월로 분기를 마감했습니다. 이것은 Tesla가 공장의 차량 용량 추정치에 대한 다소 미묘한 업데이트에서 암시했습니다. 회사의 2022년 2분기 업데이트 레터에서 볼 수 있듯이 Giga Shanghai는 현재 연간 750,000대 이상의 차량을 생산할 수 있으며, Fremont Factory는 연간 550,000대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Tesla의 2022년 2분기 실적 발표의 실시간 업데이트입니다. 이 기사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므로 이 기사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보려면 페이지를 계속 새로고침하세요. 첫 번째 항목은 페이지 하단에서 시작됩니다.

15:33 CDT – 그리고 끝입니다! 또 다른 Tesla 실적 발표에 함께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다음 시간까지!

15:30 CDT – Elon이 Tesla 공급업체에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밝혀진 바와 같이 Tesla는 이미 많은 맞춤형 실리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Tesla의 기술 혈통을 고려할 때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15:28 CDT – Tesla의 AI 프로젝트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Elon은 AI Day에서 천둥을 훔치고 싶지는 않지만 사람들은 AI Day에 기존 뉴스를 기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우리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앞서 나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15:25 CDT – Bernstein의 Toni Sacchonagi가 Tesla의 차량 수요와 잠재적 압력에 대해 묻습니다. 그는 Elon과 Zach의 의견이 추측에 불과한 것인지, 아니면 취소 등의 경험적 데이터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Elon은 Tesla는 수요 문제가 없다고 말합니다. 생산 문제입니다. "항상 생산 문제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백로그를 더 이상 낮추는 것이 아니라 낮추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Sacchonagi는 향후 몇 년 동안 Tesla에 대한 Elon의 약속에 대한 후속 질문을 게시합니다. Elon은 좋은 소식만 있다면 Tesla의 실적 발표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농담합니다. 2분기와 마찬가지로 중국에서 셧다운이 발생했습니다. 그는 “지속 가능성과 자율성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테슬라에서 일할 것”이라고 말했다. 

15:22 CDT – Oppenheimer의 Colin Rusch가 FSD와 그 가격에 대해 묻습니다. Elon은 Tesla가 FSD의 가격을 인상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와이드 베타를 통해 FSD를 요청(및 지불)하는 모든 사람이 FS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usk는 FSD가 실현된다고 가정하면 FSD가 제공하는 것에 비해 매우 저렴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15:17 CDT – Deutsche Bank의 Emmanuel Rosner가 Tesla의 차량 수요에 대해 묻습니다. 경제에 대한 Elon의 견해 속에서 회사는 차량 판매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까? Elon은 Tesla의 주요 관심사는 생산이라고 말합니다. 

Kirkhorn은 Tesla의 차량 수요에 많은 거시경제적 영향이 없는 것 같다고 덧붙입니다. 회사의 잔고에 관해서는 Tesla는 매우 긴 활주로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은 불확실해서 아직 보지 못한 것이 많다. Kirkhorn은 “수요는 우리가 이야기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는 것입니다. 

Elon은 또한 수요와 경제성 사이에 차이가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Tesla가 가격을 조금 낮출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또한 Tesla가 주당 40,000대의 차량으로 올해 철수할 가능성이 높다고 언급합니다. Kirkhorn은 그러한 볼륨을 달성하는 것이 어려울 것이지만 실현 가능하다고 덧붙입니다.

15:14 CDT – New Street Research의 Pierre Ferragu가 Tesla의 4680 셀에 대해 질문합니다. 그는 세포의 특성에 대해 묻습니다. 4680은 광고하는 것보다 더 강력합니까? Tesla는 4680 셀에 중점을 두는 것이 단순함에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Tesla는 새로운 재료 기술을 레이어링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주저하지 않습니다." 

Elon은 4680 생산의 몇 가지 문제를 설명합니다. “혁명적일 때는 알려지지 않은 것이 많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테슬라는 진전을 이루고 있지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기본을 바로 잡는 것입니다. 주요 목표는 높은 생산량입니다.

Drew는 많은 초고밀도 배터리 혁신이 대량 생산에 적합하지 않다고 지적합니다. 그는 또한 Tesla가 배터리 혁신을 파트너와 기꺼이 공유하고 있다고 거듭 강조합니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Panasonic과 LG도 자체 4680 셀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파나소닉은 심지어 캔자스에 공장을 짓고 있습니다. 

Elon은 배터리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그는 Tesla가 리튬과 같은 배터리 셀을 만들기 위해 재료를 정제하는 데 제약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지구상에 물질이 부족한 것은 아니지만 더 정제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머스크는 "근본적인 장벽은 없다. 여기에는 단순히 금리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Elon Musk는 "공급업체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한다면 우리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15:04 CDT – 최종 투자자 질문은 Cybertruck 및 그 가용성에 대해 묻습니다. Elon은 Tesla가 내년 중반까지 Cybertruck 생산을 시작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15:02 CDT – Tesla는 Covid 관련 셧다운을 제외하고 구성 요소에 큰 문제가 없다고 보고 있습니다.

15:01 CDT – Giga Texas는 이미 4680개의 세포를 생산하고 있습니까? Tesla 중역 Drew Baglino는 램프가 가고 있다고 말합니다. 2분기에는 Tesla의 Kato Road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Baglino는 "Kato 생산량은 전월 대비 35%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텍사스와 베를린에는 극복해야 할 새로운 진입로 문제가 있습니다. 그러나 Tesla는 이번 분기 말까지 텍사스에서 4680개의 셀을 생산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16:59 CDT – Andrej Karpathy의 출발에 대한 질문이 있었습니다. Elon은 Andrej가 훌륭하지만 학문적 수준에서 핵심 AI에 더 많은 기여를 하고 개별적으로 코딩을 다시 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합니다. “우리 소프트웨어 AI 그룹에는 엄청나게 재능 있는 120명의 팀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FSD를 해결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Musk가 말했습니다. 

16:57 CDT – Elon, Drew 및 다른 사람들과 같은 Tesla 경영진은 이제 막 괴짜를 부리고 있습니다. 정말 듣기 좋습니다. 이 사람들이 진정한 엔지니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Elon Musk는 “캐스팅을 개선하고 더 많은 부품으로 확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16:54 CDT – Tesla의 4680 배터리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Musk는 구조적 팩이 현재 연료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비행기의 날개와 같다는 설명을 반복합니다. 4680의 이중 사용은 우수한 아키텍처입니다. 머스크는 "구조적 팩이 비구조적 팩을 능가하고 있다"며 시간이 지나면서 구조적 팩이 더 좋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16:52 CDT – Tesla의 암호화폐 보유량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Elon은 Tesla의 목적이 지속 가능한 에너지의 도래를 가속화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암호화폐는 사이드쇼에 대한 사이드쇼입니다. 암호 화폐는 우리가 많이 생각하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Musk가 말했습니다. "여기서 저의 주요 목표는 지속 가능한 에너지의 날이 더 빨리 오는 것입니다."

16:50 CDT – Tesla의 가격 인하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Tesla는 가격을 얼마나 적극적으로 낮출 것입니까? Elon은 고객이 차량을 주문한 후의 대기 시간이 상당하다고 말합니다. 그런 다음 Tesla는 사람이 자동차를 인수할 때 인플레이션율을 예측하려고 합니다.

“이는 근본적으로 거시경제적 인플레이션에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Musk는 말했습니다. 그는 인플레이션이 연말까지 하락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물가상승률이 하락하기 시작하면서 자동차 가격이 약간 하락할 수 있습니다.

Elon과 다른 Tesla 경영진은 리튬 처리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Elon Musk는 사람들이 다시 정제 사업에 뛰어들도록 초대합니다. “소프트웨어 마진과 같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 없습니다.”라고 Elon이 말했습니다. 

16:46 CDT – 두 번째 투자자 질문은 Tesla의 통합 벡터 공간에 대해 묻습니다. Elon은 FSD에는 필요하지 않지만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켜야 한다고 말합니다. 

16:45 CDT – 투자자 질문이 시작됩니다. 첫 번째 질문은 중국 경쟁에 관한 것입니다. Elon은 자신이 중국의 EV 제조업체에 대해 많은 존경심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머스크는 "그들은 똑똑하고 열심히 일하며 그들만큼 경쟁력이 없는 사람은 누구나 쇠퇴를 겪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재 중국 최고의 전기차 제조사는 사실 테슬라 차이나”라고 덧붙였다. 

16:43 CDT – Kirkhorn은 Tesla가 올해 50%의 성장률을 기록할 가능성이 여전히 있다고 말합니다. "테슬라는 기록적인 하반기를 맞이할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16:41 CDT – CFO는 Tesla Energy 비즈니스가 여전히 구성 요소가 제한적이라는 점에 주목합니다. Giga Austin 및 Berlin의 운영 비용도 관리하기 쉬워지고 있습니다. Kirkhorn은 “오스틴과 베를린의 운영 비용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는 또한 Tesla의 Bitcoin 판매 결정에 대해 설명합니다. Elon은 Tesla가 여전히 모든 Dogecoin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16:40 CDT – Zach는 2분기에 제시한 도전 과제에도 불구하고 Tesla가 여전히 진전을 보였다고 거듭 강조하며 자리를 떠납니다. 그는 Fremont 공장이 Reno 팀의 도움으로 새로운 생산 기록에 도달했다고 말합니다. 에너지 사업은 특히 Tesla Solar 팀에서 기록적인 총 이익을 달성했습니다. 

16:38 CDT – Elon은 여전히 ​​Cybertruck 생산이 2023년 중반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FSD 베타는 올해 말까지 북미 전역에 출시될 예정입니다."라고 Musk가 말했습니다. AI Day도 다가오고 있으며 CEO는 이 행사가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흥미로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6:37 CDT – Elon은 Tesla가 제조 시스템을 발전시켰다고 말합니다. 메가캐스트 덕분에 몸체 용접 주조 로봇이 70% 감소했습니다. 이제 차체 공장은 평소보다 3배 작아졌습니다. Musk는 Cybertruck이 상당한 제조 개선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러나 이 여정은 끝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6:35 CDT – FSD 베타가 3,500만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이는 "다른 어떤 회사를 합친 것보다 많은 것"입니다.

16:35 CDT – Elon은 Tesla가 올해 모든 차량 생산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2170개의 셀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4680 셀은 내년에 진정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Giga Texas가 증가하고 있으며 Tesla는 "Giga Texas가 몇 달 안에 주당 자동차 1,000대를 초과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16:33 CDT – Elon의 개회사. 그는 상하이의 폐쇄를 강조합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슬라에게는 여전히 기록적인 분기였습니다." 이는 Tesla가 매우 인상적인 하반기를 보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는 공급망 문제가 여전히 만연해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Elon은 “몇 년 동안 공급망 지옥이었습니다. 

16:31 CDT – 그리고 시작됩니다! Tesla의 투자자 관계 담당 부사장 Martin Viecha가 통화를 시작합니다. Elon의 현재와 CFO Zach Kirkhorn 및 기타 여러 경영진도 마찬가지입니다. 

16:30 CDT – 그리고 시간입니다! 그래도 음악은 계속 재생됩니다. 우리는 약간의 지연을보고 있습니까?

16:28 CDT – 자, 2분 남았습니다. Elon이 통화 중인지 궁금하십니까?

16:25 CDT – 공정하게 말하자면 Tesla는 2분기에 상당한 문제를 겪었습니다. 이는 회사의 2분기 실적을 더욱 인상적으로 만듭니다. 간단히 말해서 매출의 +42%, 총 이익 +47%, EBIT +88%, GAAP EPS +91%는 Tesla에게 "나쁜" 분기로 해석됩니다. 

16:15 CDT –  모두에게 인사를 전하고 또 다른 Tesla 실적 발표 라이브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분기는 분석가들이 회사의 결과에 대한 예측을 실제로 정확히 제시할 정도로 Tesla에게 도전적이었습니다. 그렇긴 해도 Tesla는 여전히 수익성이 높으면서도 강력한 전쟁 가슴으로 2분기를 마감했습니다. 

 

Live updates from Tesla's (TSLA) Q2 2022 earnings call

Tesla’s (NASDAQ:TSLA) second-quarter 2022 earnings call comes on the heels of the company meeting analysts’ expectations. Despite the challenges it faced in the second quarter, however, Tesla still achieved an operating margin that’s among the highes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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