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에서 만든 Model Y의 구조적 배터리 팩의 예비 분해가 자동차 분해 회사 Munro & Associates에서 시작되었습니다. Munro 팀은 이미 Tesla의 차세대 혁신에 깊은 인상을 받았지만 CEO Elon Musk는 구성 요소가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밝혔습니다.
초기 분해 과정에서 Munro의 팀은 텍사스에서 만든 Model Y의 4680 팩에서 여러 가지 흥미로운 기능을 보았습니다. 시트, 센터 콘솔 및 카페트가 이미 포함된 구성 요소의 무게는 약 1,200파운드에 불과 합니다. 일부 EV에는 자체적으로 두 배나 무거운 배터리 팩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매우 가볍습니다.
4680 구조용 배터리 팩이 효율성을 위해 만들어진 것도 분명했습니다. Model Y의 전면 및 후면 메가캐스트에 구조 팩을 연결하는 것 조차 매우 간단하여 완전 전기 크로스오버의 조립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Munro의 팀이 언급한 바와 같이 텍사스에서 만든 Model Y를 사용한 Tesla의 혁신은 진정으로 독특하지만 아직 필적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Twitter에 대한 의견에서 Tesla CEO Elon Musk는 구조적 팩이 확실히 갈 길이지만 오늘날의 구성 요소 자체는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많다고 말했습니다. 머스크 는 트위터에 “구조적 팩은 물리학의 관점에서 볼 때 올바른 전체 아키텍처이지만 여전히 최적화된 것과는 거리가 멀다” 고 썼다.
머스크의 말은 테슬라 차량이 이미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전기 자동차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개선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진 CEO를 위한 것입니다. Musk는 텍사스에서 만든 Model Y의 4680 구조 팩에 아직 롤아웃되지 않은 최적화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구조용 팩은 Tesla의 새로운 배터리 기술의 첫 번째 생산 버전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Tesla는 평판이 중요하다면 항상 발전하는 회사입니다. Munro & Associates의 설립자 Sandy Munro는 과거에 Tesla의 엔지니어링 팀이 "생각의 속도"로 움직인다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이 Tesla가 현재 몇 년 동안 미국에서 공학 졸업생에게 가장 매력적인 고용 장소 중 하나로 자리 잡은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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