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n Musk는 NHTSA가 윈도우 시스템 오작동으로 인해 100만 대가 넘는 Tesla EV에 대한 리콜을 발표한 후 리콜로 사용되는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대한 용어를 "오래되고 부정확하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아침 NHTSA는 2021-2022 Tesla Model S, 2021-2022 Tesla Model X, 2017-2022 Tesla Model 3 및 2020-2021 Tesla Model Y 차량을 포함하여 1,096,762 Tesla 차량에 대한 안전 리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문제는 Tesla의 창 자동 반전 시스템과 관련이 있습니다. NHTSA는 “ 영향을 받는 차량은 FMVSS 118, 섹션 5(자동 역전 시스템)의 특정 자동 창 역전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FMVSS 118, 섹션 5가 적용되는 상황에서 닫을 때 창은 수축되기 전에 섹션 5에서 허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힘을 가할 수 있습니다. 창은 또한 섹션 5에서 요구하는 거리보다 적게 수축될 수 있습니다.”
또한 기관은 “ 창문을 닫고 장애물을 감지 하면 탑승자가 끼어 다칠 위험 이 커질 수 있다 ”고 위험성을 설명했다.
그러나 Tesla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서비스 센터로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수정할 수 있으며 Tesla에서 전송하고 인터넷을 통해 영향을 받는 각 차량에 다운로드합니다.
Musk는 창 자동 후진 시스템과 같은 오작동이 있는 차량이 다운로드 가능한 수정 사항으로 해결될 수 있으므로 "리콜"이라는 용어를 업데이트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드웨어 교체로 해결해야 하는 문제에 대해 "리콜"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용어를 사용하면 문제에 대한 설명이 혼란스러워집니다. 그러나 NHTSA는 이러한 유형의 문제를 설명하기 위해 "리콜"을 계속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NHTSA는 지난 2월 Teslarati 에 제조업체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포함한 모든 수리에 대해 리콜을 시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기관의 설명에 따르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여전히 "리콜"의 정의에 속합니다.
Tesla는 리콜과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인한 혼란에 시달리고 있는 유일한 회사가 아닙니다. Ford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고전압 주 배터리 접촉기 오작동으로 인해 6월에 거의 49,000개의 Mustang Mach-E 를 수리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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