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전기 자동차 부문에서 경쟁업체에 비해 여러 가지 주요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Tesla 수퍼차저의 크기와 비용 효율성은 확실히 그 중 하나입니다.
Bloomberg News 의 보고서에 따르면 , 최근 EV 충전기 가격 조사에 따르면 7-22kW AC 충전기를 설치하는 데 드는 비용은 최저 238달러에서 최고 10,000달러입니다. EV의 범위를 빠르게 보충할 수 있는 더 크고 더 빠른 150kW DC 충전기는 스톨당 $16,335에서 $135,000 사이입니다.
이는 차량의 각 충전 네트워크를 확장하려는 기업이 앞으로 가야 할 길이 멀고도 험난함을 시사합니다. 전용 급속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회사는 안정적인 충전 네트워크 구축을 촉진하기 위해 상당한 자금을 기꺼이 지출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Tesla의 Supercharger 네트워크 이점이 나타나는 이유입니다. 프로젝트 비용이 포함된 회사의 Texas 보조금 신청서 중 하나에서 Tesla는 Supercharger 스톨 비용이 커넥터당 42,000달러에 불과하다고 밝혔습니다. 블룸버그 에 따르면 미국과 유럽 연합의 경쟁업체에서 커넥터당 예상 비용은 $100,000~$250,000 입니다.
Tesla 수퍼차저는 업계 최고 중 하나이며 V3 스테이션은 호환되는 차량에 최대 250kW의 출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제공할 수 있는 급속 충전 서비스 유형을 고려할 때 Tesla 수퍼차저의 설치 비용은 확실히 동급 제품에 비해 한 단계 더 높습니다.
Tesla는 경험, 제조 시너지 및 규모 와 같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이러한 위업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 이 회사는 Model 3 및 Model Y와 같은 대중 시장 자동차를 출시하기 전부터 슈퍼차저 네트워크 구축을 시작했기 때문에 수년간 급속 충전기 설치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네트워크 확장도 빠릅니다. 회사는 작년에 11,000개의 슈퍼차저를 설치했으며 스테이션당 평균 10개를 설치했습니다. 일부 스테이션에는 50개 이상의 포장 마차가 있어 경쟁자를 효과적으로 압도합니다.
제품을 공격적으로 단순화 하려는 Tesla의 경향 은 슈퍼차저에서도 분명합니다. 일렉트리파이 아메리카(Electrify America)와 같은 경쟁사와 달리 테슬라 슈퍼차저는 스크린이나 결제 단말기가 없기 때문에 비용 효율적이고 간단하다.
Tesla도 최적화를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이전에 콘크리트로 미리 제작된 충전 스톨 덕분에 8일 만에 플로리다 현장에 12개의 슈퍼차저를 설치한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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