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 컨벤션 및 방문자 당국(LVCVA)은 최근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 루프의 운영 및 유지와 관련하여 Elon Musk의 Boring Company와 운영 계약을 단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Boring Company는 현재 방문자가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 캠퍼스 내를 여행할 수 있는 LVCC 루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VCC 루프의 현재 반복에는 여전히 인간 운전자가 시스템 스테이션 내를 여행해야 하는 Tesla 차량이 포함되지만 The Boring Company가 결국 자율 차량의 사용으로 전환할 것으로 매우 추측됩니다. LVCC 루프는 간단한 경로이며 Autopilot 및 Full Self-Driving과 같은 Tesla의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이 문제 없이 시스템의 터널을 탐색하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
LVCVA 이사회는 2021년 1월에 초기 LVCC 루프 운영 및 관리 계약을 승인했습니다. 당시 계약은 추가 5년 연장을 제공했습니다 . Las Vegas Review-Journal 의 보고서에 따르면 화요일 투표로 5년 연장이 1년 연장으로 변경 되었다고 합니다. 이사회 위원들은 2022년 7월 1일부터 2023년 6월 30일까지 The Boring Company와의 1년 계약에 대해 최대 450만 달러를 지출하기로 11-1로 찬성했습니다. LVCVA는 4개월 전에 통지하여 계약을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가 Boring Company의 LVCC 루프에 타격을 주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LVCVA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Ed Finger는 시스템이 이사회와 고객의 기대에 부응했다고 강조했습니다. Finger는 터널 시스템이 5월에 작동을 시작했을 때 LVCVA가 운전자 가 있는 Tesla 차량을 유지 하기 위해 시스템에 425만 달러의 예산을 제공했다고 언급했습니다 . 회계 연도에 컨벤션 당국은 400만 달러 미만을 지출했지만 무역 박람회와 컨벤션이 다시 한 번 현장에서 개최됨에 따라 비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스템은 우리의 기대와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켰습니다.”라고 Finger는 말했습니다.
LVCVA 사장 겸 CEO인 Steve Hill은 Boring Company가 자율 주행 솔루션을 사용하면 LVCC 루프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훨씬 더 광범위한 Vegas Loop의 건설은 컨벤션 센터 터널의 운영 비용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Vegas Loop에는 18마일의 터널과 51개의 계획된 역 이 있으며 리조트 월드, Harry Reid 국제 공항 및 Allegiant Stadium과 같은 인기 있는 위치에 정류장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LVCC 루프는 시간당 4,400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올해 초 CES 2022에서 LVCVA 는 LVCC 루프가 컨벤션 센터 캠퍼스 주변에서 매일 15,000~17,000명의 승객을 수송 할 수 있었다고 Teslarati에 알렸습니다. 2021년 11월 SEMA 쇼에서 LVCC 루프의 성능은 훨씬 더 인상적이었습니다. 시스템이 매일 25,000명에서 27,000명의 승객을 이동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Vegas Loop의 목표는 시간당 57,000명의 통근자를 수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시스템으로 훨씬 더 야심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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