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hoo! 와의 인터뷰에서 재무 장관인 Andy Serwer , 미국 교통부 장관인 Pete Buttigie는 Tesla가 미국에서 가장 큰 EV 생산업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Tesla가 EV 혁명의 리더로서의 역할에 대한 공로를 인정했습니다.
인터뷰는 2022년 7월 20일에 방송되었으며 부티지지 장관은 바이든 행정부가 부끄러워하기로 악명 높은 일을 했습니다. 그는 Tesla가 EV 혁명을 발전시킨 공로를 인정했습니다.
BUTTIGIEG: "TESLA는 미국 최대의 EV 생산업체입니다."
Serwer는 Tesla와 Biden 행정부가 같은 페이지에 있는지 물었을 때 요점을 정확히 파악했습니다. 부티지지가 대답했다.
“이봐, 우리는 레귤레이터로서 볼과 스트라이크를 부른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법률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규제합니다. 우리는 다른 회사보다 한 회사를 응원하지 않습니다. 테슬라는 국내 최대 전기차 생산업체다. 그들은 EV 혁명을 추진하는 데 놀라운 역할을 했습니다. 눈에 띄는 성과를 내는 기업이 많다”고 말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제 주요 목표는 도로를 달리는 모든 자동차가 누가 되었든 안전하고 우리의 안전 기대치를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 광범위하게는 민간 부문에서 이것이 '메이드 인 아메리카' EV 혁명임을 보장합니다.”
과거 바이든 행정부는 테슬라를 무시했다.
Elon Musk가 CleanTechnica 에서 백악관이 Tesla를 EV 행사에서 제외할 것인지 묻는 내 기사에 응답했을 때 , 백악관은 그것이 United Auto Workers Union을 위한 행사 임을 확인했습니다 .
바이든, GM, 멕시코, 테슬라.
저는 바이든 대통령이 제너럴 모터스의 CEO인 메리 바라가 전기 혁명을 주도했고 테슬라 지지자들(저를 포함하여)의 분노가 뒤따랐다고 주장했을 때를 기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도한 것은 GM이 아니라 테슬라였다. 블룸버그 도 기사 중 하나에서 대통령 을 언급했습니다. 블룸버그 가 테슬라를 옹호 할 때 당신이 잘못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Gail Alfar와 나는 대통령 에게 Tesla의 EV 리더십을 인정해 줄 것을 요청 하는 온라인 청원을 시작하기 전까지였습니다 . 처음에 저는 제 역할을 익명으로 유지하려고 했지만 Gail은 제가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습니다. 특히 청원이 입소문을 탔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성공을 거둔 후에는 더욱 그랬습니다.
그리고 최근 GM 은 EV 생산 공장을 위해 멕시코에 10억 달러를 투자 하여 바이든의 충성도를 배신한 것으로 보입니다 .
내 마지막 2.5¢
미국 교통부 장관이 EV 혁명에서 Tesla의 역할과 시장에서의 역할을 인정하는 것을 듣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행정부가 다른 기업보다 한 기업을 응원하지 않는다는 말을 했을 때, 나는 이것이 약간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느꼈다. 그래, 솔직히 말하면 거짓말처럼 느껴졌다.
바이든 대통령은 말 그대로 GM이 EV 혁명의 리더라고 전 세계에 말했습니다. 이것은 어떻게 다른 회사보다 한 회사를 응원하지 않습니까? 특히 모두가 그것이 거짓말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아마도 Buttigieg는 그 부분을 말할 때 자신을 위해 말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바이든 행정부가 다른 사람들이 줄곧 알고 있던 것을 마침내 인정한 것은 좋은 일입니다.
'주식 Diary > Tesla global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sla Model S 및 Model X Plaid 유럽 배송은 2022년 12월부터 시작 (0) | 2022.08.04 |
---|---|
Nancy Pelosi의 대만 여행은 Tesla 배터리 공급업체 CATL과 긴장 관계를 조성 (0) | 2022.08.04 |
테슬라, Top 20 EV 제조업체 브랜드 중 2위 (0) | 2022.08.03 |
LA 오토쇼는 2022년 전단지에 차세대 Tesla 로드스터가 될 수 있음을 보여 (0) | 2022.08.03 |
이 5가지 기본 기능이 있으면 Tesla 차량이 더 좋아질까요? (0) | 2022.08.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