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2021년 상반기에 비해 2022년 상반기에 미국 고급 자동차 판매의 전체 시장 점유율의 8.6%를 얻었습니다. 작년 Tesla는 Q1에 고급 자동차 시장의 13%를 차지하여 Mercedes를 제치고 - 벤츠와 BMW가 1위. Automotive News 의 데이터에 따르면 그 수치는 현재 21.6%로 증가했습니다 .
Tesla의 2022년 상반기는 중국에 있는 회사의 다른 시설을 강타한 COVID 관련 셧다운의 성가신 무용담을 피한 미국에서 큰 비율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Tesla는 기술과 전체 생산 및 배송량 면에서 항상 미국의 EV 분야에서 명백한 리더였습니다. 올해 회사 역사상 처음으로 전 세계적으로 100만 대를 생산할 예정이며 그 중 약 절반이 미국 공장에서 생산될 예정입니다.
럭셔리 부문에서 Tesla의 지속적인 성장의 가장 인상적인 위업은 회사가 계속해서 광범위하게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있다는 사실일 것입니다. Ford, General Motors 및 Volkswagen과 같은 자동차 생산의 가장 큰 이름이 매우 매력적인 EV 모델을 라인업에 도입했음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규모에서 Tesla를 따라잡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훨씬 더 인상적인 것은 일반적으로 특정 브랜드나 회사에 대한 선호도를 나타내는 구매자가 있는 전체 자동차 시장의 한 부분에 전화를 걸 수 있는 Tesla의 능력입니다. BMW와 Mercedes-Benz는 수년 동안 Automotive News 순위에서 겨루어 왔습니다. 둘 다 시장 과 특히 럭셔리 부문의 필수품입니다 . 그러나 Tesla가 소규모 EV 신생 기업에서 미국 럭셔리 부문 연단의 선두주자로 급부상하면서 더 많은 고급차 구매자가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인 지속 가능성을 선호하기 시작했음을 보여줍니다.
Tesla의 4대 차량에는 각각 고유한 개성이 있습니다. Model S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갖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첨단 HUD를 쌓았고 Model X는 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하여 훨씬 더 많은 화물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그리고 누가 Falcon Wing 도어를 잊을 수 있는지). 한편 Model 3와 Y는 미니멀한 인테리어로 S, X와 같은 장점을 제공하지만 덜 짜릿하다. 그들은 Tesla의 대중 시장 차량이며, 2분기 Tesla의 254,695건 중 238,533건을 차지했습니다.
Tesla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성장할 것이며 시장에 출시할 예정인 매우 기대되는 모델을 언제 제공할 수 있을지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Cybertruck 및 Roadster는 매우 기대되는 두 가지 차량일 수 있지만 가치 있는 경쟁을 보이고 있는 두 가지 추가 부문에서 Tesla의 관련성에 매우 중요합니다. 리막이 1등으로 자리매김한 하이퍼카 부문. 람보르기니 와 페라리 도 빼놓을 수 없다 .
'주식 Diary > Tesla global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위터의 변호사들은 단 4일 만에 Elon Musk를 이길 수 있다고 믿어 (0) | 2022.07.14 |
---|---|
Tesla 배터리 공급업체 Panasonic, 2030년까지 셀 밀도 20% 개선 목표 (0) | 2022.07.14 |
Tesla, 사용량이 적은 시간에 텍사스의 일부 수퍼차저에서 50% 할인을 제공 (0) | 2022.07.13 |
Tesla와 EV는 지금까지 최소 120,000명의 생명을 구해 (0) | 2022.07.13 |
CFRA는 Giga Berlin과 Texas 덕분에 Tesla 매출이 2022년에 61% 증가할 것으로 예상 (0) | 2022.07.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