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테슬라, 벤츠·BMW 제치고 럭셔리 시장 점유율 8% 넘어

by teddybearoo 2022. 7. 13.

Tesla는 2021년 상반기에 비해 2022년 상반기에 미국 고급 자동차 판매의 전체 시장 점유율의 8.6%를 얻었습니다. 작년 Tesla는 Q1에 ​​고급 자동차 시장의 13%를 차지하여 Mercedes를 제치고 - 벤츠와 BMW가 1위. Automotive News 의 데이터에 따르면 그 수치는 현재 21.6%로 증가했습니다  .

Tesla의 2022년 상반기는 중국에 있는 회사의 다른 시설을 강타한 COVID 관련 셧다운의 성가신 무용담을 피한 미국에서 큰 비율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Tesla는 기술과 전체 생산 및 배송량 면에서 항상 미국의 EV 분야에서 명백한 리더였습니다. 올해 회사 역사상 처음으로 전 세계적으로 100만 대를 생산할 예정이며 그 중 약 절반이 미국 공장에서 생산될 예정입니다.

럭셔리 부문에서 Tesla의 지속적인 성장의 가장 인상적인 위업은 회사가 계속해서 광범위하게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있다는 사실일 것입니다. Ford, General Motors 및 Volkswagen과 같은 자동차 생산의 가장 큰 이름이 매우 매력적인 EV 모델을 라인업에 도입했음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규모에서 Tesla를 따라잡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훨씬 더 인상적인 것은 일반적으로 특정 브랜드나 회사에 대한 선호도를 나타내는 구매자가 있는 전체 자동차 시장의 한 부분에 전화를 걸 수 있는 Tesla의 능력입니다. BMW와 Mercedes-Benz는  수년 동안 Automotive News 순위에서 겨루어 왔습니다. 둘 다 시장 과 특히 럭셔리 부문의 필수품입니다 . 그러나 Tesla가 소규모 EV 신생 기업에서 미국 럭셔리 부문 연단의 선두주자로 급부상하면서 더 많은 고급차 구매자가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인 지속 가능성을 선호하기 시작했음을 보여줍니다.

Tesla의 4대 차량에는 각각 고유한 개성이 있습니다. Model S는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갖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첨단 HUD를 쌓았고 Model X는 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하여 훨씬 더 많은 화물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그리고 누가 Falcon Wing 도어를 잊을 수 있는지). 한편 Model 3와 Y는 미니멀한 인테리어로 S, X와 같은 장점을 제공하지만 덜 짜릿하다. 그들은 Tesla의 대중 시장 차량이며, 2분기 Tesla의 254,695건 중 238,533건을 차지했습니다.

Tesla는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 성장할 것이며 시장에 출시할 예정인 매우 기대되는 모델을 언제 제공할 수 있을지 알 수 있기를 바랍니다. Cybertruck 및 Roadster는 매우 기대되는 두 가지 차량일 수 있지만 가치 있는 경쟁을 보이고 있는 두 가지 추가 부문에서 Tesla의 관련성에 매우 중요합니다. 리막이 1등으로 자리매김한 하이퍼카 부문. 람보르기니 와 페라리 도 빼놓을 수 없다 .

 

Tesla gains over 8 percent of luxury market share, beating Mercedes and BMW

Tesla gained 8.6 percent of the total market share of luxury automotive sales in the United States in the first half of 2022 compared to the first half of 2021. Last year, Tesla held 13 percent of the luxury automotive market in Q1, enough to beat Mercedes

www.teslarat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