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의견: Tesla와 India는 서로 다른 시기에 맞아

by teddybearoo 2022. 5. 14.

Tesla와 인도는 조만간 협력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Tesla가 인도 시장 진출을 담당하는 팀을 다른 지역으로 옮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Tesla와 인도는 미래에 강력한 원투 펀치가 될 수 있지만 2022년에는 두 가지가 잘못된 시기에 딱 맞는 것입니다.

Tesla가 처음 인도 자동차 시장에 진출하기 시작했을 때 많은 흥분이 있었습니다. 주로 Make in India 이니셔티브로 인해 주로 국내 제조 노력에 중점을 둔 정부와 세계 최고의 전기 자동차 회사 간의 파트너십의 믿을 수 없는 잠재력 이 사람들을 들썩이게 했습니다. 그러나 아직 넘어야 할 골이 있었다. 인도와 자동차에 대한 지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특히 인도에 건설되지 않은 경우 소유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도 외부에서 인도로 자동차를 가져오는 것은 수입 관세로 인해 대부분의 경우 차량 비용을 두 배로 늘립니다. Tesla는 이 전체 과정이 얼마나 어려운지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일상적인 협상에서는 기업 및 정부와도 누가 먼저 제안할지 결정하기 위해 항상 짧은 대치 기간이 있습니다. 치킨이라는 가상의 게임은 두 개의 큰 개체를 다룰 때 확대될 수 있지만, 결국 누군가가 움직이고 모든 것이 합쳐지기 시작하는 곳에서 일이 발생합니다. 나는 이것에 대한 훌륭하고 최근의 적절한 예가 Elon Musk-Twitter 인수라고 생각했습니다. 플랫폼 이사회가 Tesla CEO의 제안에 동요하면서 예상대로 새로운 개발이 거의 없었습니다. 누군가 가 움직이기 전까지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문제는 때때로 사람들이 특정 거래에 대한 요구 사항이 협상할 수 없기 때문에 꿈쩍도 하지 않기로 선택한다는 것입니다. 양측의 요구가 협상할 수 없을 때 전체 시련을 복잡하게 만들고 이것이 Tesla-India 거래를 정체하게 만든 원인입니다.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 특정 요구 사항이 있는 두 개의 큰 기업. 어느 쪽도 작은 것을 요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Tesla가 인도에 대한 계획을 보류하는 것이 반드시 불합리한 것은 아닙니다.

Tesla는 자동차 수요를 테스트해야 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프리몬트, 텍사스 오스틴, 독일 브란덴부르크 또는 중국 상하이 에 건물을 지어야만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인도로 배송합니다. 이 시스템의 문제는 Tesla가 시장에서 판매할 수 있는 제품을 정확하게 나타내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었습니다. 차량에 경우에 따라 차량 가격이 두 배로 늘어나는 막대한 수입 관세가 부과되기 때문입니다. 소수의 인구만이 그 비용을 감당할 수 있었고 인도의 EV 인프라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회사 제품의 매력이 훨씬 떨어졌습니다. Tesla는 인도에서 자동차를 만들고 판매하는 데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사실상 바위와 어려운 장소 사이에 갇혔습니다. 인도 사람들이 자동차를 사고 싶어한다는 것을 확인하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인도 정부 관리들은 꿈쩍도 하지 않을 의사가 있음을 나타내는 논평을 거의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인도는 Tesla가 자국 내 새로운 Gigafactory를 건설하는 데 전념하기를 원했습니다 . 이는 정부가 국내 제조 노력에 집중하는 것과 일치하고 공무원에게 Tesla에 대한 수입 관세를 철회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Tesla는 이를 약속할 수 없었습니다. 전체 공장을 정당화할 만큼 수요가 높을 것이라는 징후가 없었고 Tesla는 인도 공장에서 다른 국가로 차량을 수출할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지난 2년 동안 전 세계의 경제 상황을 고려할 때 어느 기업도 그들의 요구에서 꿈쩍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도와 테슬라는 잘못된 시기에 옳은 일이었습니다. Tesla와 인도 관리 모두에게 필요한 극단적인 요구를 감안할 때, 더 이상 죽은 말을 이기지 않고 최소한 일시적으로 잠재적인 파트너십에서 벗어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Tesla는 인도에서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새로운 시설을 위한 대규모 부지 구매를 정당화할 수 없으며 쇼룸과 서비스 센터에 수백만 달러를 더 지출하는 것을 정당화할 수 없으며 막대한 수입세가 부과되는 차량에 대한 수요를 적절하게 테스트할 수 없습니다. 시장에 보내지는 모든 차 뒤에 뒤따릅니다.

 

Opinion: Tesla and India is the right thing at the wrong time

Tesla and India will not be working together any time soon, as new reports now indicate that Tesla has pulled its team responsible for entrance into the Indian market to other regions. Tesla and India might be a powerful one-two punch in the future, but in

www.teslarat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