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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소비자에게 직접 전기 자동차 판매를 위한 Tesla 법안 통과되지 않을 것으로 예측

by teddybearoo 2022. 5. 3.

의원들은 코네티컷의 Tesla 법안이 올해 통과되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 법안은 Tesla 및 Rivian과 같은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아직 딜러를 통해 자동차를 판매하지 않는 한 CT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전기 자동차를 판매하는 것을 허용했을 것입니다. 

Tesla의 직접 판매를 지원하는 법안이 코네티컷에서 얼마 동안 회람되었습니다. Teslarati 의  아카이브  에 따르면 Tesla의 주정부 직접 판매 모델을 지원하는 법안이 이미 2014년에 제안되었습니다. 

법안의 후원자인 Will Haskell 주 상원의원(D-Westport)은 교통 위원회의 공동 의장으로서 Tesla 법안을 위한 캠페인을 주도했습니다. Haskell은 CT에서 직접 판매를 허용하는 법안이 2022년 5월 4일 수요일 밤에 의원들이 다음 회기를 연기하기 전까지 통과되지 않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매회 공화당 지지자들이 '결승선을 넘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라고 말했습니다. 언젠가는 할 수 있을 거라는 걸 압니다. 하지만 올해에는 해낼 수 없을 것 같습니다.”라고 Haskell은  CT Insider 에 말했습니다 .

상원의원은 Tesla 법안에 대한 초당적 지지를 강조했습니다. 법안의 주요 반대자는 자동차 정비업 종사자를 대표하는 자동차 대리점과 노조입니다. 4월 26일 화요일, 법안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회의를 가졌다. Julie Kushner 상원의원, D-Danbury, United Auto Workers(UAW) 노조, CT 자동차 딜러가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테슬라 청구서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세계의 지배자인  Elon Musk를 승진시킬 필요 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Kushner는 회의에서 말했습니다.

법안에 반대하는 단체들은 이 법안이 코네티컷의 소비자 보호법을 훼손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은 또한 직접 판매가 자동차 대리점에 있는 거의 14,000명의 직원의 일자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밝혔으며, 이는 Tesla의 노조에 대한 혐오감을 암시합니다. 한편, UAW 조합장인 브라이언 슈넥(Brian Schneck)은 프랜차이즈법이 수십 년 동안 존재해 왔다고 지적했다. Schneck은 Tesla 및 기타 EV 제조업체가 각 주에서 직접 판매를 추진하는 대신 현행 프랜차이즈 법률을 따를 수 없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했습니다. 

Rivian 대변인은 Schneck의 질문에 프랜차이즈 딜러 시스템이 차량을 주문 제작하는 비즈니스 모델에서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Tesla 법안의 다른 지지자들은 부풀려진 가격과 고객에게 제공하는 값비싼 금융 옵션을 강조하면서 전통적인 자동차 대리점에 반대했습니다. 법안을 지지하는 환경단체들도 이 법안이 전기차 판매를 늘릴 수 있다고 주장한다. 

 

Tesla bill for direct sales in CT postponed again 

Lawmakers believe that Connecticut’s Tesla bill isn’t likely to pass this year. The bill would have permitted EV manufacturers like Tesla and Rivian to sell electric vehicles directly to consumers in CT, provided they do not already sell cars through a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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