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최된 2022년 사이버 라운드업(연차 주주총회)은 회사가 때때로 고객과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는 것이 정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Cyber Roundup의 Q&A 세션에서 매우 분명해졌으며 Elon Musk는 회사가 Supercharger Network 램프에 온라인 투표를 사용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슈퍼차저 네트워크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Tesla의 가장 큰 비장의 카드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양산형 EV 생산을 시작하기도 전에 급속 충전 네트워크를 확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급속 충전소가 전 세계 주요 지역을 포화시키는 공격적인 슈퍼차저 네트워크 램프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Tesla는 이제 자동차가 어디에나 있어서 슈퍼차저 정체가 매우 불편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Tesla가 수퍼차저 설치를 늘릴 필요가 여전히 그 어느 때보다도 필요합니다. 물론 Tesla는 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Musk는 Cyber Rodeo에서 Tesla가 매년 슈퍼차저 수를 두 배로 늘릴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으로도 일부 Tesla 소유자, 특히 네트워크가 아직 완전히 확장되지 않은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경험하는 충전 어려움과 불편을 해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Elon은 회의에서 Tesla가 일반적으로 회사가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위치에 수퍼차저 설치 를 늘리는 것을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청중의 반응이 있은 후 CEO는 Tesla가 소유주에게 수퍼차저가 더 필요한 지역을 묻는 온라인 설문조사도 실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청중들의 큰 환호가 쏟아졌다.
“슈퍼차저를 어디에 배치해야 하는지에 대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해야 할까요? 그래, 그렇게 하자.” 머스크 가 말했다 .
수퍼차저 네트워크는 Tesla 고객에게만 국한되지 않는 Tesla 에코시스템의 일부입니다 . 네트워크 자체는 해외 일부 지역에서 비 Tesla 차량에 개방되고 있으며 동일한 프로그램이 향후 미국에서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Elon Musk가 즐겨 언급한 미래형 Supercharger Restaurant/Diner는 Blade Runner , Grease 및 The Jetsons 사이의 교차점이 될 것이며 Tesla 소유자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개방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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