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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Supercharger Network 램프에 온라인 투표 사용

by teddybearoo 2022. 8. 6.

최근 개최된 2022년 사이버 라운드업(연차 주주총회)은 회사가 때때로 고객과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는 것이 정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Cyber ​​Roundup의 Q&A 세션에서 매우 분명해졌으며 Elon Musk는 회사가 Supercharger Network 램프에 온라인 투표를 사용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슈퍼차저 네트워크는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Tesla의 가장 큰 비장의 카드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양산형 EV 생산을 시작하기도 전에 급속 충전 네트워크를 확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급속 충전소가 전 세계 주요 지역을 포화시키는 공격적인 슈퍼차저 네트워크 램프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Tesla는 이제 자동차가 어디에나 있어서 슈퍼차저 정체가 매우 불편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Tesla가 수퍼차저 설치를 늘릴 필요가 여전히 그 어느 때보다도 필요합니다. 물론 Tesla는 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Musk는 Cyber ​​Rodeo에서 Tesla가 매년  슈퍼차저 수를 두 배로 늘릴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으로도 일부 Tesla 소유자, 특히 네트워크가 아직 완전히 확장되지 않은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경험하는 충전 어려움과 불편을 해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Elon은 회의에서 Tesla가 일반적으로 회사가 가장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위치에 수퍼차저 설치 를 늘리는 것을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청중의 반응이 있은 후 CEO는 Tesla가 소유주에게 수퍼차저가 더 필요한 지역을 묻는 온라인 설문조사도 실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청중들의 큰 환호가 쏟아졌다. 

“슈퍼차저를 어디에 배치해야 하는지에 대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해야 할까요? 그래, 그렇게 하자.” 머스크 가 말했다 

수퍼차저 네트워크는 Tesla 고객에게만 국한되지 않는 Tesla 에코시스템의 일부입니다 . 네트워크 자체는 해외 일부 지역에서 비 Tesla 차량에 개방되고 있으며 동일한 프로그램이 향후 미국에서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Elon Musk가 즐겨 언급한 미래형 Supercharger Restaurant/Diner는  Blade Runner  Grease 및  The Jetsons 사이의 교차점이 될 것이며 Tesla 소유자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개방될 것입니다. 

 

Tesla to use polls for its Supercharger Network ramp

Tesla's Supercharger Network ramp is accelerating. And in the near future, the company will be using polls to help determine its expansion.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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