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Semi가 2017년 말에 공개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회의적이었습니다. 다임러의 한 경영진은 심지어 거대한 완전 전기 자동차가 물리학 법칙을 무시한다고 비꼬는 말을 하기까지 했습니다. Semi가 배터리가 매우 무거워 의미 있는 화물을 운반할 수 있는지 또는 트럭이 목표한 500마일 범위를 달성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의구심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질문은 Tesla의 2022년 3분기 실적 발표에서 해결되었습니다 . Semi를 논의하는 동안 Elon Musk는 Class 8 순수 전기 트럭의 500마일 주행 거리가 화물을 실을 때의 트럭을 의미한다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이것은 Tesla가 이미 기존의 디젤 트랙터 트레일러와 거의 같은 양의 화물을 실을 수 있는 지점까지 Semi의 중량을 최적화할 수 있었음을 시사합니다.
“우리는 Tesla Semi의 생산량을 늘릴 것입니다. 화물 용량에 대한 희생 없이 500마일 범위. 명확하게 말해서 평지에 화물을 싣고 500마일을 주행해야 합니다.”라고 Musk 는 말했습니다 . 그러나 그는 차량이 평지에서 주행하는 경우 이 범위를 달성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Semi가 경사면을 따라 이동하는 경우 범위가 조정될 수 있습니다.
Musk는 또한 Semi를 둘러싼 회의론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머스크는 장거리 배터리 전기 트럭을 만드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믿는 사람들을 만난 적이 있다고 언급했지만 세부 사항을 묻는 질문에 CEO는 배터리 전기 트럭이 실행 가능하지 않은 방법에 대한 정당한 논쟁을 만난 적이 없다고 언급했습니다. Musk는 또한 수소 트럭이 실제로 필요하지 않다고 지적했습니다.
“하지만 요점은 장거리 트럭이고 심지어 무거운 화물도 실린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아니요, 할 수 없습니다. 장거리 중장비 클래스 8 트럭을 만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라고 말하는 횟수입니다.
"그런 다음, 음, 마일당 시간에 대한 당신의 가정이 무엇인지 묻겠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멍한 표정으로 저를 보고 수소라고 말합니다. 저는 '아니요, 그건 답이 아닙니다'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말 그대로 숫자를 찾고 있었다. 숫자가 아닙니다. 대형 트럭에는 분명히 수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Tesla Semi는 2022년 12월 1일에 인도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Tesla Semi 장치의 초기 생산은 이미 캘리포니아 Modesto 사이트와 같은 일부 시설을 설치하고 있는 Pepsi에 인도될 예정이며, 이는 완전 전기 클래스 8 트럭을 급속 충전할 수 있는 메가차저와 함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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