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Semi와 같은 장거리 순수 전기 트럭은 저렴하지 않을 것입니다. 배터리 비용은 빠르게 감소하고 있지만 Tesla조차도 예상 시작가가 $150,000인 300마일 세미 모델을 나열하고 있습니다. 이는 비교 가능한 디젤 구동 클래스 8 트럭의 비용보다 높기 때문에 Tesla Semi는 운전자와 차량 소유자가 전기로 전환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매우 설득력이 있어야 합니다.
Schumer-Manchin 화해 법안 또는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으로 Tesla Semi와 같은 차량은 시장에서 싸움의 기회 이상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법안은 기후 변화와 싸우고 환경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에 3,690억 달러를 할당하고 여러 가지 개선된 EV 세액 공제도 포함합니다.
소비자 전기차에 대한 7,500달러의 세금 공제를 연장하는 법안이 설득력이 있을 수 있지만, 대형 상용차도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으로 인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법안에 따르면, 14,000파운드 이상 은 $40,000 세금 공제 또는 차량 비용의 30%에 해당하는 인센티브 중 더 적은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Tesla Semi는 이러한 인센티브를 받을 자격 이 있을 것 입니다.
물론, Tesla Semi는 몇 년 동안 연기되었지만 Elon Musk는 이전에 순수 전기 클래스 8 트럭이 내년 언젠가 마침내 생산에 들어갈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이전에 언급했습니다. 이는 Tesla의 4680 셀 램프 와 일치 하여 회사가 차량 생산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Tesla의 Semi에 대한 공식 웹사이트 는 차량의 300마일 변형의 예상 기본 가격이 150,000달러임을 나타냅니다. $40,000 인센티브로 Tesla Semi는 인센티브가 없는 Tesla Model S 및 Model X Plaid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는 Autopilot이 표준으로 제공되고 마일당 2kWh 미만을 소비하는 완전 전기 트럭에 매우 좋은 거래입니다.
흥미롭게도 일부 주에서는 이미 배터리 전기 클래스 8 트럭에 대해 관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 는 클래스 8 지속 가능한 차량에 대해 최대 $120,000 의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및 무공해 트럭 및 버스 바우처 인센티브 프로젝트(HVIP)를 제공합니다 . 2022년 인플레이션 감소법의 40,000달러 인센티브로 Tesla Semi는 캘리포니아와 같은 주에서 저렴한 가격 이상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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