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China는 최근 상하이 남항 터미널에서 드론 비행을 하며 전기차 제조업체가 자동차의 최종 배치로 보이는 것을 수출하고 있음을 보여줌으로써 차량 생산을 국내 시장에 집중할 태세입니다. 이륙 날짜를 감안하면 3분기 기가상하이 수출이 상한선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Tesla China는 일반적으로 분기마다 상반기를 수출에 할당하므로 첫 두 달 정도는 공장에서 자동차를 해외로 보냅니다. 이번 분기 Giga Shanghai 수출량 은 3분기가 시작된 이후 상하이 남항 터미널에서 수천 대의 Tesla로 구성된 여러 차량이 관찰되는 등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초기부터 Giga Shanghai의 진행 상황을 지켜온 무인 항공기 운영자 Wu Wa 가 언급한 바와 같이 지난 며칠 동안 항구에서 Tesla를 싣는 여러 척의 수송선이 목격되었습니다. 진정한 Giga Shanghai 방식으로 차량의 적재가 효율적으로 완료되었으며 월요일까지 무인 항공기 운영자는 항구에 이미 Tesla가 거의 비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는 Tesla China가 현재 내수 시장에서 차량 주문에 집중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Giga Shanghai가 이번 분기에 생산 라인을 업그레이드했기 때문에 이는 현지 EV 구매자에게 좋은 징조입니다.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Giga Shanghai가 하루에 약 3,000대의 차량 을 생산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큽니다 . 이는 Tesla China를 이번 9월에 또 다른 잠재적인 기록 경신 달로 몰아넣기에 충분합니다.
Giga Shanghai는 현재 유럽 및 아시아와 같은 지역에 Model 3 및 Model Y 장치를 제공하는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의 주요 수출 허브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기가상하이는 이 역할을 맡음으로써 분기 후반에야 중국 내수 시장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 다행스럽게도 이 시스템은 미래에 바뀔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Tesla가 Giga Shanghai 근처에 또 다른 생산 시설을 건설하여 연간 100만 대 이상의 차량을 운행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Tesla China는 최근 몇 가지 주목할만한 이정표를 달성했습니다. 이달 초만 해도 EV 제조업체의 중국 사업부는 Giga Shanghai가 자사의 100만 번째 전기 자동차를 생산 했다고 자랑스럽게 발표했습니다 . 이는 2019년 말에야 소비자 차량을 인도하기 시작한 시설의 주목할만한 이정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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