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공동 창업자 JB Straubel이 설립하고 이끄는 배터리 재활용 회사인 Redwood Materials는 올해 동박 생산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재활용 회사의 첫 번째 고객 중에는 설립자에게 매우 친숙한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Tesla가 Panasonic과 함께 운영하는 Gigafactory Nevada입니다.
Redwood는 Twitter의 게시물에서 재활용 동박이 적어도 아시아에 기반을 둔 현재 배터리 공급망에 비해 CO2 배출량을 연간 약 83% 줄일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회사의 재활용 동박을 사용하면 전기 자동차 배터리를 훨씬 더 환경 친화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올해 동박 생산이 시작되면 레드우드는 현재 아시아 기반 공급망에 비해 CO2 배출량을 연간 83% 줄일 것입니다. Gigafactory 1의 Panasonic은 이 중요한 양극 부품을 공급하는 첫 번째 파트너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레드우드 는 트위터에 글을 남겼 습니다.
배터리 재활용 업체의 최근 업데이트는 Gigafactory Nevada에 있는 Panasonic과의 비즈니스에 대한 회사의 이전 발표를 반영합니다. 올해 1월에 Redwood는 2022년 말까지 Panasonic이 재활용 재료로 생산되는 회사의 동박을 운영에 사용할 것이라고 추정했습니다.
Panasonic 은 Tesla의 Model 3 세단과 Model Y 크로스오버의 대부분에 사용되는 Gigafactory Nevada에서 2170개의 배터리 셀 을 생산합니다. Redwood는 Panasonic이 재활용 동박을 사용하는 것은 이러한 종류의 첫 번째 사례가 될 것이며 배터리가 재제조되어 폐쇄 루프에서 동일한 공장으로 반환될 수 있는 길을 열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Redwood는 향후 몇 년 동안 구리박 생산량을 연간 100GWh로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 수치는 연간 약 100만대의 전기 자동차에 충분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향후 몇 년 동안 생산량을 늘릴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은 Redwood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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