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FSD Beta는 차에서 내리는 보행자에 빠르게 반응

by teddybearoo 2022. 7. 12.

Tesla의 완전 자율 주행(FSD) 베타는 차에서 내리는 보행자에 빠르게 반응했습니다. @WholeMarsBlog가 게시한 동영상에서는 오른쪽에 보행자가 문을 열고 차에서 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Tesla의 FSD Beta는 반응이 빨랐고 7초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FSD 베타는 보행자를 치지 않기 위해 재빠르게 움직였습니다.

“이것은 인간 운전자가 쉽게 놓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제 우리는 AI로 구동되는 두 번째 눈을 모든 차량에 항상 배치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게임 체인저입니다.”



나는 차를 운전하거나 소유하지 않을 수 있지만 Tesla의 FSD 베타가 작동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번 달 초에 내가 오스틴에 있었을 때 Gail Alfar는 FSD 베타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인공 지능 기반 소프트웨어는 놀라운 속도를 사용하여 재해를 방지합니다.

Gail과 나는 FSD가 길을 건너려고 할 때 우리에게 손을 흔드는 보행자를 깨닫는 것처럼 보였을 때 충격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소프트웨어가 파도를 인식했거나 사람이 건너지 않을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보행자도 자신이 서 있던 중앙분리대 쪽으로 몸을 돌렸다. 목격하는 것은 꽤 멋졌다.

 

ELON MUSK가 AUTOPILOT 및 FSD의 영감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번 달 초 Elon Musk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Tesla의 Autopilot 및 FSD로 이어진 영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우리가 자율적으로 가능한 한 빨리 가야 한다고 정말 확신하게 된 것 중 하나는 Bay Area에 Tesla 소유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운전석에서 졸다가 자전거 타는 사람을 치어 죽였습니다. 그리고 나는 '음, 그 차가 자동 조종 장치에 있었다면, 그 자전거 타는 사람은 여전히 ​​살아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서둘러 Autopilot이 작동하도록 해야 했습니다.'” 

나는 FSD 베타 가 두 명의 자전거 타는 사람을 위해 직접 멈추는 것을 보았고 우리의 대화 중에 Elon과 그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Tesla's FSD Beta quickly reacts to a pedestrian exiting their car

Tesla's Full Self-Driving Beta quickly reacted to a pedestrian exiting their car. In a video posted by @WholeMarsBlog

www.teslarat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