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Full Self-Driving(FSD) 베타 버전 10.69.3이 출시를 시작한 것으로 보이며 업데이트에 대한 릴리스 정보가 온라인으로 공유되었습니다.
이전 FSD 베타 10.69 업데이트 반복과 마찬가지로 현재 버전은 몇 명의 테스터에게 롤아웃됩니다. Tesla는 앞으로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FSD 베타 테스터 풀의 더 많은 드라이버에게 이 기능을 배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FSD 베타 10.69.3의 릴리스 노트 를 빠르게 읽어 보면 Tesla가 v10.69의 이전 버전에서 테스터가 제기한 문제 중 일부를 해결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Tesla는 차선 선택을 개선하고 속도 오류를 줄였습니다.
과거 TESLA FSD 베타 10.69 문제
과거 Tesla FSD 베타 테스터는 게이트 커뮤니티 또는 다른 도로에 진입하기 위해 차선 선택 및 여러 차선을 건너는 것에 대한 우려를 반복적으로 강조했습니다.
FSD 베타 테스터 Harlan은 Teslarati 에 "최신 버전[FSD 10.69.2.3]을 사용 중이며 불행히도 가장 큰 문제는 차선 선택 입니다. “회전이 올라오는데 회전 차선에 절대 들어가지 않습니다. 내가 오른쪽으로 오는 경우가 있고 왼쪽 차선으로 들어가고 싶어하는 등입니다.”
다른 FSD 베타 테스터는 FSD가 활성화된 동안 자신의 자동차가 게이트 커뮤니티에 들어가기 위해 여러 도로를 건너는 데 문제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종종 FSD 베타 드라이버가 해제됩니다. 일부 테스터는 FSD 베타가 여러 차선을 건너는 동안 너무 공격적일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FSD 베타 테스터가 언급한 몇 가지 다른 문제는 Tesla가 10.69.3에서 해결했거나 앞으로 해결하게 될 장애물 문제와 날씨 문제입니다. 몇몇 테스터들은 FSD 베타가 비가 올 때, 특히 일부 카메라가 날씨의 영향을 받을 때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버전 10.69.2.3 에서 일부 베타 테스터는 차량이 도로 또는 앞의 특정 항목을 감지하거나 인식하지 못한다고 보고했습니다. 예를 들어, 두 명의 테스터는 Tesla 차량이 커뮤니티의 출구 게이트를 인식하지 못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또 다른 FSD 베타 테스터인 Sandy는 FSD 베타 10.69.2.2를 사용하는 동안 자신의 차가 도로 한가운데에 있는 타이어를 감지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FSD 자동 조종 장치가 작동된 상태에서 시속 120km로 달리는 주요 3차선 고속도로에 있었습니다. 도시의 불빛을 막 떠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어두웠다. 중앙 차선 중앙에 타이어가 있었습니다. FSD/오토파일럿은 전혀 반응이 없었고, 타이어를 부딪힌 것은 피하려고 수동으로 인계받기에는 너무 늦었다"고 말했다.
Sandy는 테스트 실행 중에 최소한의 손상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타이어는 Tesla의 전면 번호판과 마운트를 찢어 냈습니다. 또한 하부 공기 흡입구 립을 따라 무거운 검은색 고무 자국이 있었습니다.
평결은 10.69.3으로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Tesla는 베타 드라이버와 그들의 우려 사항을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회사는 2022년 4분기 FSD의 광범위한 릴리스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Tesla가 광범위한 릴리스를 준비함에 따라 10.69.3에 대한 FSD 베타 테스터의 입력이 많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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