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FSD 베타 테스터는 "어린이"를 위한 FSD 중지를 증명

by teddybearoo 2022. 8. 11.

Tesla FSD 베타 테스터는 FSD가 "어린이"를 위해 멈추지 않는다는 주장을 반박하고 있습니다. Tesla FSD 베타 평론가인 Dawn Project는 최근 EV 광고 에 비용을 지불한 테스트 영상을 방영했습니다. The Dawn Project에 따르면 이러한 테스트는 Tesla의 FSD 베타 "Tesla의 FSD 소프트웨어가 "어린이 크기의 마네킹을 반복적으로 공격함"을 보여줍니다.

Dawn Project의 설립자인 Dan O'Dowd는 Tesla의 FSD가 "모든 미국인에게 치명적인 위협"이라고 말했습니다. 올해 초, O'Dowd 는 Tesla의 FSD를 금지하는 캠페인을 하는 전면 광고 를 New York Times 에 게재했습니다. 그는 또한 캘리포니아 주 상원의원에 출마했습니다 . 그의 전체 캠페인은 Tesla의 FSD 금지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많은 Tesla 소유자와 FSD 베타 테스터는 동의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일부는 자체 테스트를 수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Twitter에서 @WholeMarsBlog는 Tesla의 FSD 베타가 보행자와 어린이에게 반응한 많은 사례의 스레드를 공유했습니다. 그는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는 것은 사람들에게 안전 벨트를 착용하지 말라는 광고를 게재하는 것과 유사하다고 지적했습니다.

 

TESLA의 FSD 베타가 "어린이"를 공격했다는 주장을 반박

또 다른 Tesla FSD 베타 테스터 @TeslaDriver2022가 자체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연락했고 우리는 전화로 이야기했습니다. @TeslaDriver2022는 현재 1년 넘게 소프트웨어를 베타 테스트했으며 지난 1년 동안 많은 개선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베타 프로그램 이전에 Tesla를 소유하기까지 저는 기본 자동 조종 장치와 유사한 파일럿 지원 프로그램으로 볼보를 몇 년 동안 소유해 왔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 진전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가족이 있고 가장 안전한 차량에 아이들을 태우고 싶었기 때문에 볼보를 선택했습니다.”

@TeslaDriver2022는 Tesla의 동영상을 보고 결국 Tesla로 전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파트너는 Model Y를 운전하고 그들은 Model 3를 운전합니다.

“저는 Tesla 기술의 잠재력에 매우 관심을 갖게 되었고 새 차를 사야 할 때가 되었을 때 Tesla가 우리 가족에게 가장 안전한 차량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Tesla를 샀습니다.”

@TeslaDriver2022는 Volvo의 Pilot Assist로 수년간 운전한 후 Tesla의 FSD 베타가 계속 개선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FSD 베타는 내가 사용한 이후로 기하급수적으로 좋아지고 있습니다. 단지 몇 가지 예측과 일이 그들의 길을 막고 있을 때를 이해하는 능력입니다. 그것도 아니다. 가장 인상적인 것들 중 일부는 내가 시속 45마일로 길을 운전할 때 주차장에 들어가기 위해 내 앞에서 회전할 차가 있다는 것입니다.

“자동차가 달릴지 여부와 속도를 줄여야 하는지 여부를 이해하는 능력입니다. 점점 인간처럼 변해가고 있다”고 말했다.

@TESLADRIVER2022의 TESLA FSD 베타 테스트 "어린이"

@TeslaDriver2022에게 O'Dowd의 광고에 대해 "어린이"와 함께 Tesla FSD 베타 테스트를 수행하도록 영감을 준 것이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TeslaDriver2022는 광고가 "단순히 사실이 아닌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광고는 100%, 내가 Tesla를 운전한 경험이 아닙니다.”

“어제 퇴근 후 뉴스에서 그의 광고를 보고 ' 이게 뭐야! '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그것이 나올 때까지 그에 대해 너무 많이 알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나는 광고에 정말로 신경이 쓰이는 소파에 앉아 있었다.

“저는 항상 아이들과 함께 FSD 베타로 운전합니다. 얼마나 안전한지 알겠습니다. 그 어떤 것보다 안전합니다. 나는 파트너와 농담을하고 '나는 차고에 가서 아마존 상자 중 하나를 가져 와서 판지 '어린이'를 자르고 우리 아이들의 재킷 중 하나를 그 위에 놓고 테스트를 실행하려고합니다. .'”

@TeslaDriver2022의 파트너는 이것이 훌륭하다고 생각했고 즉시 테스트를 실행했습니다. 그들은 여러 테스트를 실행했고 트윗을 올린 후 다양한 트위터 사용자로부터 테스트의 다른 변형을 수행하기를 원하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처음에 테스트할 때 약 8가지 다른 테스트를 수행했으며 각각의 테스트에서 차량은 판지 '어린이' 주위를 경로 예측할 것입니다. 가까운 전화도 아니었습니다. 매번 아이만한 크기의 물건 주위를 맴돌았다.”

Twitter 사용자가 제안한 테스트를 수행한 후 @TeslaDriver2022는 결과 중 가장 인상적이라고 말한 내용을 기록했습니다.

“이웃이 와서 다른 동영상을 몇 개 찍었습니다. 하나는 더 오른쪽에 있었고, 하나는 길을 건너는 '아이'가 있는 것이었고, 하나는 내 이웃이 방금 출시했는데 출시된 것들은 Tesla가 보여준 많은 AI를 보여주기 때문에 조금 더 인상적이었던 것 같아요. 가지다."

마지막 테스트 세트에서 카드보드 '어린이'에서 출발하는 것은 어린이가 다가오는 차 앞에서 뛰쳐나가는 너무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합니다. Tesla의 AI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었고 물체에 부딪히는 것을 피할 수 있었다는 사실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많은 다른 차량에 그런 기능이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Tesla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개선하고 있다는 사실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Tesla FSD Beta testers prove FSD stops for "children"

Tesla FSD Beta testers are debunking the claims that FSD doesn't stop for "children." Tesla FSD Beta critic, The Dawn Project, recently aired

www.teslarat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