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te 의 최근 기사는 전기 자동차와 전기 자동차의 폭넓은 채택에 대한 다소 흥미로운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연소 동력 자동차보다 훨씬 무거운 경향이 있기 때문에 충돌 시 실제로 보행자에게 더 위험할 수 있는 가능성이 0이 아닙니다. Tesla FSD는 이러한 우려에 대한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에는 불편한 진실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교통사고 사망자가 늘어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에 따르면 2022년 1분기에 미국의 도로 사망자가 7% 증가한 9,560명으로 2002년 이후 분기별 최고 사망자 수를 기록했습니다. 프랑스와 캐나다와 같은 국가에서는 미국인이 사고로 사망할 확률이 2배 이상 높습니다.
이러한 불안한 통계 뒤에는 몇 가지 요인이 있지만 그 중 하나는 풀 사이즈 트럭 및 SUV와 같은 지나치게 크고 무거운 차량의 보급으로 여겨집니다. 트럭은 일반적으로 작업용으로 설계되지만 일부 픽업은 정상적인 작업을 거의 볼 수 없을 정도로 일반 운전자가 이제 풀 사이즈 픽업을 널리 사용합니다. SUV도 대세다. 그러나 이러한 차량은 내부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안전할 수 있지만 보행자에게는 사고 발생 시 부딪힐 수 있는 악몽입니다.
Slate 가 언급한 것처럼 한 연구에 따르면 지난 수십 년 동안 SUV로의 전환으로 인해 결국 1,000명 이상의 보행자 사망이 발생했습니다. 이제 이러한 대형 차량은 이미 내연 기관으로 인해 지나치게 무겁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거대한 배터리 팩으로 구동되고 전기 모터가 장착되면 훨씬 더 무거워 지고 훨씬 빨라 집니다. 9,000파운드가 넘는 Hummer EV는 이 모델의 대표적인 모델입니다. 거대 차량은 약 3.3초 만에 고속도로 속도를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우려가 유효한 한, 대형 전기 자동차는 운전자와 안전 기능만큼 위험합니다. Tesla는 수년 동안 지나치게 무겁고 엄청나게 빠른 세단과 크로스오버를 만들어 왔지만 차량은 항상 도로에서 가장 안전한 차량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이는 미국과 해외에 있는 회사의 각 차량 공장에서 건설되는 모든 Tesla의 표준인 회사의 능동 및 수동 안전 기능 덕분입니다.
그리고 Tesla의 FSD 소프트웨어와 함께 대형 전기 자동차의 위험은 훨씬 더 적습니다.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목표로 하는 모든 드라마와 비방 캠페인 뒤에는 결국 FSD는 보행자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매우 신중한 시스템입니다. Tesla FSD 베타 릴리스의 테스트는 이 시스템이 항상 차량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가능한 한 안전하게 보호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FSD 베타와 같은 시스템의 사용은 전기 자동차의 채택이 더 보편화됨에 따라 더 널리 보급될 것입니다. Tesla는 Tesla Semi에서 시장에서 가장 무거운 차량 중 하나를 생산할 가능성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도로에서 가장 안전한 차량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다행히 Tesla는 Autopilot과 같은 소프트웨어 를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 라이선스 하는 아이디어에 열려 있는 것 같습니다 . 이는 Tesla의 뛰어난 안전 시스템이 회사 제품의 범위를 벗어난 차량을 포함하여 더 많은 차량에 배포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Tesla의 Autopilot 및 FSD가 보행자 안전을 위한 업계 최고의 솔루션임을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가 인정해야 합니다. 그러한 인정은 많은 겸손을 필요로 하므로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가 FSD 또는 최소한 Autopilot에 필적하는 시스템을 출시하기 위해 더 오래 기다릴수록 보행자는 사고 시 실제로 너무 무겁고 너무 빨라질 수 있는 점점 더 많은 수의 전기 자동차에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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