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골드만 삭스 컨퍼런스에서 테슬라 투자자 관계 책임자인 마틴 비에차(Martin Viecha)는 향후 5년 동안 회사의 계획 중 일부를 공유했습니다. 그는 또한 전기 자동차 사업과 에너지 사업부 모두에 대한 회사의 배터리 공급에 대한 몇 가지 핵심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초대 전용 이벤트에 대한 세부 사항은 Insider 와 공유되어 경영진의 요점을 신속하게 설명했습니다. 간행물에 따르면 Viecha는 향후 5년 동안 전기 자동차 부문에 중요할 두 가지 핵심 개념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 두 가지는 배터리 공급과 기술, 그리고 전기 자동차의 제조 비용입니다.
Viecha는 업계가 배터리 공급만큼 빠르게 성장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다행히 Tesla는 이 측면에서 많은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경영진은 Tesla가 일반적으로 배터리 셀 공급의 약 90%를 전기 자동차 프로그램에 할당하고 약 10%를 회사의 에너지 저장 제품에 할당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Elon Musk는 과거 에 배터리 재료 비용 상승 문제를 제기 했지만 Viecha는 Tesla가 실제로 EV 및 에너지 비즈니스에 필요한 모든 배터리 공급에 대한 액세스를 확보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Viecha는 "처음으로 기억할 수 있는 것은 두 사업에 필요한 모든 공급품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esla가 배터리 공급에 대한 접근성을 개선할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 질문했을 때 Viecha는 회사 가 더 많은 공급업체와 거래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Tesla는 오랫동안 Panasonic의 배터리를 공급받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EV 제조업체는 Giga Shanghai에 공급하는 CATL 및 LG Every Solution과 같은 회사와 거래를 통해 배터리 공급을 확대했습니다. 최근에는 Tesla가 Giga Berlin의 또 다른 잠재적 배터리 공급업체인 BYD와 계약을 맺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
Viecha는 이러한 배터리 회사가 매우 빠르게 용량을 구축하고 있으며 EV 제조업체가 매우 공격적으로 운영을 구축하고 있기 때문에 Tesla에 효과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이 산업이 미래에 어떻게 성장할 수 있는지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업계가 여기에서 10배가 될 수 있다면 공급망도 10배가 되어야 합니다.”라고 Viecha는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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