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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China,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문제로 107k 모델 3 및 모델 Y를 "리콜"

by teddybearoo 2022. 5. 17.

Tesla China는 Gigafactory Shanghai에서 생산된 107,000대 이상의 차량에 대해 "리콜"을 시작했습니다. 해당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리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리콜 대상 차량에는 2021년 10월 19일부터 2022년 4월 26일까지 Giga Shanghai에서 생산된 Model 3 세단 및 Model Y 크로스오버 107,293대가 포함 됩니다 . 5월 23일 정식 출범한다. 

NHTSA(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의 또 다른 소프트웨어 기반 리콜 과 유사하게 Tesla China의 리콜도 자동차 중앙 터치스크린의 과열 문제로 인한 것입니다. SAMR에 따르면 영향을 받는 Model 3 및 Model Y 장치의 중앙 프로세서는 차량이 DC 고속 충전을 준비 중일 때 또는 DC 급속 충전 중에 충분히 냉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영향을 받는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느려지고 느려질 수 있습니다. 심각한 경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재부팅되고 후방 카메라, 주행 설정 및 기어 표시 표시기와 같은 기능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문제로 인해 충돌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동일한 문제에 대한 소프트웨어 기반 리콜과 마찬가지로 Tesla는 영향을 받는 Made-in-China 차량에 대한 무료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Tesla는 리콜된 차량을 소프트웨어 버전 2022.12.3.3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과열 문제 를 해결할 것 입니다. 

SAMR의 발표에 따르면 차량이 OTA 업데이트를 통해 리콜을 받을 수 없는 Tesla China 소유자는 회사가 수동으로 차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 리콜의 영향을 받는 Tesla 소유자는 차량 수리와 관련된 수수료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Tesla China "recalls" 107k Model 3 and Model Y over infotainment system issue

Tesla China has initiated a “recall” for over 107,000 vehicles that were produced in Gigafactory Shanghai. The recall is being done to address an issue with the affected vehicles’ infotainment systems.  Vehicles affected by the recall include 107,29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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