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China는 이번 9월에 인상적인 수의 차량을 인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하이 기가팩토리로의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서 전기차 제조사는 이달 약 80,000~90,000개의 국내 배송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Tesla China가 이 분야에서 성공하면 회사와 Gigafactory Shanghai에 또 하나의 기록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Tesla China의 가장 많이 팔린 달은 회사가 78,906대의 차량을 판매한 2022년 6월이었습니다. 6월에 판매된 대부분의 자동차는 현지 고객용이었습니다.
jiuyangongshe.com 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이번 달에 국내에서 약 80,000~90,000대의 차량을 인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는 특히 지난 주의 보험 데이터에 따르면 Tesla가 해당 국가에서 배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높은 목표입니다.
흥미롭게도 중국에서 Model 3 및 Model Y 주문 에 대한 더 짧은 대기 시간은 차량을 일찍 예약하고 나중에 큰 이익을 위해 재판매하는 스캘퍼에게 영향을 미쳤다고 합니다. 대기 시간이 크게 단축됨에 따라 더 많은 구매자가 Tesla에서 차량 주문을 기다릴 수 있기 때문에 스캘퍼를 피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중국의 일부 고객들이 가격 인하를 기대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유 중 일부는 Tesla가 이미 매우 수익성이 높은 자동차 회사라는 사실 때문입니다. 따라서 회사는 충분한 전략을 세우면 현지 생산 차량에 대한 가격 조정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테슬라가 모델 3의 가격을 20,000위안(2,700달러), 모델 Y를 28,000위안(3,900달러) 낮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가격 인하의 전통이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Tesla는 가격 인상 여부에 관계없이 시장을 앞서 왔습니다. 가격 인하 여지가 있다. Tesla의 22Q2 단일 차량 이익은 8,000달러 이상이고 22Q3 단일 차량 순이익은 13,000달러에 도달하여 80,000위안에 해당하여 매우 수익성이 높습니다.
Tesla Gigafactory Shanghai는 회사의 주요 차량 수출 허브이지만 이 시설은 국내 시장에 프리미엄 전기 자동차를 공급하는 책임도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Tesla 는 중국에서 자동차 가격을 적절하게 책정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 특히 중국에는 Tesla만큼 빠르고 공격적일 수 있는 다른 EV 제조업체가 많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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