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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Autopilot 오작동 차량에 독일 고객에게 보상

by teddybearoo 2022. 7. 16.

Tesla는 독일에서 Autopilot 기능을 작동할 때 차량이 오작동을 일으킨 소유자에게 보상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뮌헨 법원은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고객이 구매한 Model X의 대부분(112,884.80달러 또는 112,000유로)에 대해 고객에게 상환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이 차량은 기술적 분석을 통해 차량이 도로의 장애물, 특히 건설 구역의 도로 협착 및 팬텀 제동 문제를 인식하고 식별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법원은 판결을 처음 보고한 Der Spiegel 에 따르면 이러한 문제가 충돌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에서 "대규모 위험"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Tesla의 변호사는 Autopilot이 도시 교통용으로 설계되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판결에 반대했지만 법원은 운전자가 운전 중에 주의가 산만해질 수 있기 때문에 이 기능을 수동으로 켜고 끌 필요가 없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Tesla Autopilot은 몇 가지 면에서 회사의 완전 자율 주행 제품군과 다릅니다. 기본 자동 조종 장치는 모든 Tesla 차량에 포함되어 있으며 교통 인식 크루즈 컨트롤 및 차선 유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에서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게 된 향상된 자동 조종 장치 에는 자동 조종 장치 탐색, 자동 차선 변경, 자동 주차, 호출 및 스마트 호출이 포함됩니다. Full Self-Driving 제품군에는 앞서 언급한 모든 기능과 함께 교통 및 정지 신호 제어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곧 도시 거리에서 Autosteer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Tesla의 완전 자율 주행 베타 프로그램은 아직 유럽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자동차 제조업체는 올해 말 유럽에서 이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Musk는 다른 지역의 다른 도로 규칙으로 소프트웨어를 전환하는 것이 복잡하기 때문에 다른 국가의 도로 규칙을 수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몇 년 동안 주장해 왔습니다. 올해 초 베를린 기가팩토리(Gigafactory Berlin)가 문을 열었을 때 CEO 일론 머스크(Elon Musk)는 “유럽에서 완전 자율주행을 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고 말했다.

 

Tesla to reimburse customer in Germany whose vehicle had Autopilot malfunctions

Tesla is being ordered to reimburse an owner whose vehicle had malfunctions when operating the Autopilot function in Germany. A court in Munich ruled the electric automaker must repay a customer for most of the Model X that she bought, amounting to $112,88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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