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독일에서 Autopilot 기능을 작동할 때 차량이 오작동을 일으킨 소유자에게 보상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뮌헨 법원은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고객이 구매한 Model X의 대부분(112,884.80달러 또는 112,000유로)에 대해 고객에게 상환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이 차량은 기술적 분석을 통해 차량이 도로의 장애물, 특히 건설 구역의 도로 협착 및 팬텀 제동 문제를 인식하고 식별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법원은 판결을 처음 보고한 Der Spiegel 에 따르면 이러한 문제가 충돌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에서 "대규모 위험"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Tesla의 변호사는 Autopilot이 도시 교통용으로 설계되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판결에 반대했지만 법원은 운전자가 운전 중에 주의가 산만해질 수 있기 때문에 이 기능을 수동으로 켜고 끌 필요가 없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Tesla Autopilot은 몇 가지 면에서 회사의 완전 자율 주행 제품군과 다릅니다. 기본 자동 조종 장치는 모든 Tesla 차량에 포함되어 있으며 교통 인식 크루즈 컨트롤 및 차선 유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에서 다시 한 번 사용할 수 있게 된 향상된 자동 조종 장치 에는 자동 조종 장치 탐색, 자동 차선 변경, 자동 주차, 호출 및 스마트 호출이 포함됩니다. Full Self-Driving 제품군에는 앞서 언급한 모든 기능과 함께 교통 및 정지 신호 제어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곧 도시 거리에서 Autosteer 기능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Tesla의 완전 자율 주행 베타 프로그램은 아직 유럽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자동차 제조업체는 올해 말 유럽에서 이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Musk는 다른 지역의 다른 도로 규칙으로 소프트웨어를 전환하는 것이 복잡하기 때문에 다른 국가의 도로 규칙을 수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몇 년 동안 주장해 왔습니다. 올해 초 베를린 기가팩토리(Gigafactory Berlin)가 문을 열었을 때 CEO 일론 머스크(Elon Musk)는 “유럽에서 완전 자율주행을 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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