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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2030년 EV 2000만 대 목표는 맨해튼 프로젝트와 동일

by teddybearoo 2022. 8. 31.

가장 오랜 시간 동안 Tesla는 자동차 산업에서 다른 기업들로 하여금 배터리 전기차의 정당성을 인정하고 변화시키도록 하는 힘인 파괴자(disruptor)의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Tesla는 2030년까지 EV 2000만 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파괴적 혁신을 훨씬 뛰어넘어 글로벌 자동차 산업과 배터리 부문을 동시에 근본적으로 재편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공할 경우 Tesla 는 세계 최대 회사가 될 수 있습니다 . 억만장자 투자자이자 오랜 Tesla 황소인 Ron Baron은 최근 EV 제조업체를 따를 수 있는 유일한 회사는 Elon Musk의 개인 우주 회사인 SpaceX라고 언급하면서 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2030년에 2천만 대의 차량을 판매하면 Tesla는 오늘날 Toyota와 Volkswagen의 판매량을 합친 것과 맞먹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되어 세계 자동차 시장의 약 20%를 차지하게 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Tesla의 목표는 매우 야심적입니다. 회사가 이를 달성하려면 Tesla는 올해 판매할 것으로 예상되는 약 140만 대 이상의 차량보다 14배 증가해야 합니다.  또한 Tesla의 재무 공개 및 전기 자동차 부문 전체에 대한 예측에 대한  Reuters 의 분석에 따르면 수천억 달러의 비용이 들 것  입니다.



제조 전문가인 애자일 그룹(The Agile Group)의 마이클 트레이시는 2030년까지 Tesla의 2천만 대의 EV 목표가 너무 야심적이어서 2차 세계 대전에서 미국이 추진한 엄청난 노력으로 그 길을 닦은 맨해튼 프로젝트와 동일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핵무기의 생성. "나는 이것을 제2차 세계 대전의 맨해튼 프로젝트와 동일시할 것입니다."라고 트레이시는 말했습니다. 

Tesla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2030년 목표를 달성하려면 향후 몇 년 동안 전례 없는 속도로 성장 해야 합니다. Tesla는 앞으로 12개월마다 약 7~8개의 Gigafactory를 추가로 건설해야 합니다. 또한 운영에 필요한 배터리 용량의 약 30배를 확보해야 합니다. 로이터  는 앞으로 8년 동안 Tesla의 전 세계 제조 공간을 구축하는 데 약 4,000억 달러, 배터리를 구축하거나 구매하는 데 2,000억 달러가 추가로 소요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전 세계 EV 배터리 부문을 추적하는 Benchmark Mineral Intelligence는 Tesla가 2천만 톤의 EV를 지원하기 위해 200만 톤의 리튬, 130만 톤의 니켈, 020만 톤의 코발트 및 350만 톤의 흑연을 확보해야 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는 전체 전기 자동차 부문이 올해 소비할 것으로 예상되는 리튬과 니켈의 약 4배, 코발트의 약 2배, 흑연의 7배에 달하는 양입니다. 

Tesla는 야심찬 2030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바빴습니다. 이 출판물과 인터뷰한 전 Tesla 경영진은 Tesla가 10년 전에 광부 및 정유업체와 판매 계약을 체결하기 시작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전 Tesla 경영진은 현재 회사가 전 세계적으로 20개 이상의 재료 공급업체와 거래를 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오늘 전문가들은 2030년까지 Tesla의 2천만 대의 EV 목표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원자재 용량이 현재로서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밝혔지만,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훌륭한 선견지명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지금은 상상할 수 없는 일처럼 보이지만 Tesla는 과거에 Model 3의 램프를 준비하기 위해 Gigafactory Nevada를 건설하기로 결정했을 때 미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당시 전문가들은 전기차 수요가 아직 불확실한 만큼 대규모 투자가 정당한지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그러나 역사에서 알 수 있듯이 Tesla는 결국 옳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Tesla’s 20 million EV goal for 2030 can be equated to Manhattan Project

Tesla's 20 million EV goal is ambitious that manufacturing expert Michael Tracy of The Agile Group compared it to the Manhattan Project.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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