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해커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2022.8.2에서 Model Y Standard Range+ 변형이 곧 배송이 시작될 예정인 Gigafactory Texas에서 처음 출시될 것임을 나타내는 언어를 발견했습니다.
지난 주에 EPA의 FuelEconomy.gov 웹사이트에 279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는 새로운 Model Y 변형 모델이 추가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이는 해당 차량이 상거래의 흐름에 진입하기 위해 기관의 승인을 받았음을 확인시켜줍니다. Teslarati 는 Tesla가 2월 2일에 새로운 Model Y 변형의 인증을 신청했으며 2월 16일에 EPA로부터 적합성 인증서를 받았다는 것을 확인하는 EPA에서 여러 문서를 회수하여 이를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2월 말에 이것이 최종 보고되었습니다. 배달이 공식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단계 . 차량은 Tesla의 재량에 따라 상업의 흐름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새로운 Model Y의 주행 거리 등급은 Tesla 애호가들이 Tesla가 Austin에서 만든 차량에 탑재될 것이라고 확인한 4680 셀을 차량에 장착할지 여부에 대해 어리둥절하게 만들었습니다. 낮은 범위 등급은 Tesla가 LFP 셀을 사용하여 Standard Range 차량을 출시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이며 자동차 제조업체는 모든 Standard Range 차량을 작년 말까지 전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러나 Tesla는 새 배터리에 대해 셀이 제한되어 있고 차량의 초기 빌드에서 단순히 더 적은 수의 셀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구조적 배터리 팩을 사용하면 여전히 4680개의 셀이 될 수 있습니다 .
이제 Tesla 해커 "녹색"은 텍사스에서 만든 Model Y SR+가 회사의 2022.8.2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추가되었다고 말합니다.
Model Y에 사용된 범위 등급과 배터리는 내부 참조에 없지만 녹색은 모델 이름인 Standard Range+와 제조 위치인 Gigafactory Texas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른 트윗 에서 두 개의 SR+ 모델 Y 변종이 업데이트 코딩에 포함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하나는 2021년 3분기에 처음 생산된 Gigafactory Shanghai의 것이고, 다른 하나는 2022년 1분기에 인도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는 새로운 Austin 제작 변종입니다. 라벨이 붙었습니다.
EPA 서류에 따르면 Tesla는 여전히 하나의 추가 Model Y 변형에 대한 EPA 승인을 기다리고 있지만 아직 이 구성에 대한 적합성 인증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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