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 CEO Elon Musk는 Cyber Rodeo에서 2023년에 제품이 하나씩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을 때 매우 진지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사이버 로데오에 이어 미국에서 로드스터 예약을 강조한 후 Tesla는 이제 중국에서도 할로카 프론트와 센터를 주문했습니다.
이것은 Tesla가 마침내 2017년에 처음으로 데뷔한 후광 자동차를 진정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고 믿는 위치에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로드스터는 공개된 이후 Tesla CEO Elon Musk에 의해 "디저트"로 묘사되었습니다. '는 '주요 코스'인 Model 3와 Model Y로 이어집니다. 이처럼 순수 전기 슈퍼카의 출시는 지속적으로 미뤄져 왔습니다.
차세대 로드스터는 처음에 2020년 출시 예정이었으나 머스크의 최근 언급에 따라 이 목표는 이제 2023년으로 옮겨졌습니다. 그러나 이 차량이 현재 중국과 같은 해외 지역에서 홍보되고 있다는 사실은 Tesla가 현재 새로운 halo car 출시에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확인시켜줍니다. 로드스터는 결국 Tesla의 최고의 차량이며 사양이 이를 증명합니다.
2017년에 발표되었을 때 새로운 로드스터는 이미 1.99초의 0-60mph 시간, 250mph의 최고 속도, 200kWh 배터리에서 충전당 620마일의 범위로 자동차 세계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Tesla는 이러한 사양 중 일부를 업데이트했으며 Elon Musk는 저온 가스 추진기가 잠재적 으로 Roadster의 0-60mph 시간 을 1.1초로 줄일 수 있다고 암시했습니다. Tesla의 배터리 기술 혁신은 Roadster가 2017년 사양보다 훨씬 더 나은 범위를 가질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어떤 면에서는 Tesla의 4680 셀 램프가 마침내 Tesla가 Roadster의 생산을 추진하도록 격려한 촉매제 중 하나였던 것으로 보입니다. Musk는 수년 동안 차량에 대해 매우 조용했지만 4680 셀이 장착된 회사의 Made-in-Texas Model Y를 선보인 Cyber Rodeo 행사에서 CEO는 회사의 차세대 차량이 곧 출시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우리는 내년에 Cybertruck와 함께 생산에 들어갈 것입니다. 우리는 Roadster와 Semi와 함께 생산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게 다야. 올해는 규모를 키우는 것입니다. 내년에는 엄청난 양의 신제품이 쏟아질 것입니다.”라고 머스크가 말했습니다.
흥미롭게도 Semi, Cybertruck 및 새로운 Roadster는 모두 회사의 4680 배터리를 장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Tesla가 새로운 차량을 출시하기 전에 4680 배터리 기술이 준비되기를 단순히 기다리고 있었는지 여부는 두고 볼 일입니다. 그러나 Tesla의 4680 셀이 이제 양산차용으로 준비되었기 때문에 Roadster 램프의 타이밍이 마침내 올바른 것처럼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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