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Model 3 소유자는 상하이에서 Tesla의 독점적인 급속 충전 시스템을 사용한 후 충격적인 슈퍼차저 청구서를 받았습니다. Tesla 모바일 앱에서 슈퍼차저 사용이 차단되었다는 경고를 받은 후 Model 3 소유자는 오류의 원인을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차량에 충전 수수료로 380만 위안(60만 달러 이상)이 축적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Weibo에 공유된 스크린샷에 따르면 Tesla Model 3 소유자는 슈퍼차징 요금으로 3,846,306위안을 기록했습니다. 차량의 슈퍼차징 이력을 살펴보면 Model 3 운전자가 작년 9월부터 무료 충전 마일을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2월 27일 충전 세션 후 Tesla 앱에 따르면 운전자는 그날 자신의 자동차에 남아 있던 2,285km 상당의 무료 수퍼차저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Model 3 는 kWh당 RMB 2의 비율로 1,923,720kWh에 해당 하는 유휴 요금을 발생 시켰습니다. 해당 차량이 60kWh 배터리가 장착된 기본 Model 3임을 감안하면 앱에 표시된 1,923,720kWh는 자동차가 0~100%에서 32,000번 이상 충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물론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다행히도 Model 3 소유자에게는 Tesla China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Model 3 소유자의 경험을 공유하는 Weibo의 @滤镜粉碎机group은 이 문제에 대해 소통하는 EV 제조업체의 현지 지점 스크린샷을 게시했습니다. Tesla China는 Model 3에서 발생하는 엄청난 과급기 요금이 일부 차량의 백엔드 시스템 오류로 인한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이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완전히 해결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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