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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수퍼차저 요금 문제로 Model 3 소유자가 일시적으로 $600,000 청구서를 받아

by teddybearoo 2022. 3. 7.

중국의 Model 3 소유자는 상하이에서 Tesla의 독점적인 급속 충전 시스템을 사용한 후 충격적인 슈퍼차저 청구서를 받았습니다. Tesla 모바일 앱에서 슈퍼차저 사용이 차단되었다는 경고를 받은 후 Model 3 소유자는 오류의 원인을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차량에 충전 수수료로 380만 위안(60만 달러 이상)이 축적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 

Weibo에 공유된 스크린샷에 따르면 Tesla Model 3 소유자는 슈퍼차징 요금으로 3,846,306위안을 기록했습니다. 차량의 슈퍼차징 이력을 살펴보면 Model 3 운전자가 작년 9월부터 무료 충전 마일을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2월 27일 충전 세션 후 Tesla 앱에 따르면 운전자는 그날 자신의 자동차에 남아 있던 2,285km 상당의 무료 수퍼차저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Model 3 는 kWh당 RMB 2의 비율로 1,923,720kWh에 해당 하는 유휴 요금을 발생 시켰습니다. 해당 차량이 60kWh 배터리가 장착된 기본 Model 3임을 감안하면 앱에 표시된 1,923,720kWh는 자동차가 0~100%에서 32,000번 이상 충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물론 완전히 미친 짓입니다. 

다행히도 Model 3 소유자에게는 Tesla China도 그렇게 생각했습니다. Model 3 소유자의 경험을 공유하는 Weibo의 @滤镜粉碎机group은 이 문제에 대해 소통하는 EV 제조업체의 현지 지점 스크린샷을 게시했습니다. Tesla China는 Model 3에서 발생하는 엄청난 과급기 요금이 일부 차량의 백엔드 시스템 오류로 인한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이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완전히 해결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Tesla Supercharger fee gaffe results in Model 3 owner temporarily getting $600K bill

A Model 3 owner in China faced a shocking Supercharger bill after using Tesla’s proprietary rapid charging system in Shanghai. After receiving an alert on his Tesla Mobile App that he has been blocked from using Superchargers, the Model 3 owner decided t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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