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상원의원의 "중대한 우려"에 대한 응답으로 Autopilot, FSD 베타를 방어

by teddybearoo 2022. 3. 10.

Tesla는 민주당 상원의원 Richard Blumenthal과 Ed Markey의 서한에 대한 응답으로 Autopilot 및 FSD 베타 프로그램이 운전자에게 제공하는 가치와 안전성을 옹호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시스템이 적어도 현재의 반복에서는 여전히 "운전자의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주의"가 필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지난달 블루멘탈과 마키는 테슬라와 일론 머스크 CEO에게 편지를 보냈다. 두 상원의원은 Tesla의 Autopilot 및 FSD 시스템에 대해 "심각한 우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Tesla 공공 정책 및 사업 개발 수석 이사 Rohan Patel은 이달 초 상원의원들의 우려에  대한 답변 을 보내어 Autopilot과 FSD Beta가 "미국의 평균 운전자보다 더 안전한" 운전 능력을 향상시킨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Patel은 또한 현재 상태의 Autopilot과 FSD Beta가 "운전자의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주의가 필요합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수석 이사는 또한 오늘날 Tesla 차량은 운전석에서 인간이 수행할 수 있는 "다이나믹 드라이빙 작업의 일부는 아니지만 전부"를 수행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Tesla가 현재 공식 웹사이트에 게시한 내용을 반복합니다. 

회사의 Autopilot 페이지 에서 볼 수 있듯이 Tesla는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통해 차량을 자동으로 조향, 가속 및 제동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Autopilot이 "능동적인 운전자 감독이 필요하며 차량을 자율적으로 만들지 않는다"고 강조합니다. 

로이터통신 에 보낸 성명에서  블루멘탈과 마키는 파텔의 편지가 “테슬라로부터의 회피와 편향에 불과하다”며 테슬라의 답변을 일축했다. 문제의 안전 실적과 치명적인 충돌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평소와 같이 사업을 계속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상원의원들은 아직 Tesla의 차량이 시장에서 가장 안전한 차량으로 선정되고 있음을 감안할 때 Tesla가 "문제가 되는 안전 기록과 치명적인 충돌"을 갖고 있음을 보여주는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많은 Tesla 사고가 처음에는 Autopilot 탓으로 돌렸지 만 결국에는 운전자 실수로 인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Tesla는 글을 쓰는 시점에서 Blumenthal과 Markey의 의견에 대한 답변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Tesla는 현재 차량이 도시 거리를 스스로 탐색할 수 있도록 하는 FSD 베타 프로그램 을 출시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후 이 프로그램은 미국 전역에서 약 60,000명의 사용자로 확장되었습니다. 

 

Tesla defends Autopilot, FSD Beta in response to senators’ “significant concerns”

In a response to a letter from Democratic Senators Richard Blumenthal and Ed Markey, Tesla defended the value and safety offered by its Autopilot and FSD Beta programs to drivers. The company also noted that the systems, at least in their current iteration

www.teslarat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