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민주당 상원의원 Richard Blumenthal과 Ed Markey의 서한에 대한 응답으로 Autopilot 및 FSD 베타 프로그램이 운전자에게 제공하는 가치와 안전성을 옹호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시스템이 적어도 현재의 반복에서는 여전히 "운전자의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주의"가 필요하다고 언급했습니다.
지난달 블루멘탈과 마키는 테슬라와 일론 머스크 CEO에게 편지를 보냈다. 두 상원의원은 Tesla의 Autopilot 및 FSD 시스템에 대해 "심각한 우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Tesla 공공 정책 및 사업 개발 수석 이사 Rohan Patel은 이달 초 상원의원들의 우려에 대한 답변 을 보내어 Autopilot과 FSD Beta가 "미국의 평균 운전자보다 더 안전한" 운전 능력을 향상시킨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Patel은 또한 현재 상태의 Autopilot과 FSD Beta가 "운전자의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주의가 필요합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수석 이사는 또한 오늘날 Tesla 차량은 운전석에서 인간이 수행할 수 있는 "다이나믹 드라이빙 작업의 일부는 아니지만 전부"를 수행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러한 진술은 Tesla가 현재 공식 웹사이트에 게시한 내용을 반복합니다.
회사의 Autopilot 페이지 에서 볼 수 있듯이 Tesla는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통해 차량을 자동으로 조향, 가속 및 제동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Autopilot이 "능동적인 운전자 감독이 필요하며 차량을 자율적으로 만들지 않는다"고 강조합니다.
로이터통신 에 보낸 성명에서 블루멘탈과 마키는 파텔의 편지가 “테슬라로부터의 회피와 편향에 불과하다”며 테슬라의 답변을 일축했다. 문제의 안전 실적과 치명적인 충돌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평소와 같이 사업을 계속하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상원의원들은 아직 Tesla의 차량이 시장에서 가장 안전한 차량으로 선정되고 있음을 감안할 때 Tesla가 "문제가 되는 안전 기록과 치명적인 충돌"을 갖고 있음을 보여주는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많은 Tesla 사고가 처음에는 Autopilot 탓으로 돌렸지 만 결국에는 운전자 실수로 인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Tesla는 글을 쓰는 시점에서 Blumenthal과 Markey의 의견에 대한 답변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Tesla는 현재 차량이 도시 거리를 스스로 탐색할 수 있도록 하는 FSD 베타 프로그램 을 출시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후 이 프로그램은 미국 전역에서 약 60,000명의 사용자로 확장되었습니다.
'주식 Diary > Tesla global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C, 머스크 합의 4년 후 투자자들에게 4천만 달러 지급 요청 (0) | 2022.03.10 |
---|---|
Tesla 무료 수퍼차저 프로그램을 폴란드와 슬로바키아 전역의 모든 스테이션으로 확대 (0) | 2022.03.10 |
Tesla Elon Musk는 판사에게 SEC에 대한 2018 동의 결정을 종료하도록 요청 (0) | 2022.03.09 |
Tesla 차내 "Passenger Play"기능에 대한 NHTSA의 조사에 부분 응답 제출 (0) | 2022.03.09 |
Tesla는 2월 중국에서 56,515대의 차량을 판매하여 전년 대비 208.5% 증가 (0) | 2022.03.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