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n Musk는 Cybertruck의 세부 사항에 대해 약간 입을 다물었지만 CEO는 순수 전기 픽업 트럭이 Tesla의 가장 위대한 창조물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생각에 꽤 일관적이었습니다. 테슬라는 차량을 준비하기 위해 이제 새로운 "사이버 검거"에 대한 상표를 등록했습니다.
상표 출원 만으로 세부 사항을 결정할 수 있는 것은 거의 없지만 Tesla가 "Cyber Roundup"을 위한 로고를 디자인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로고 자체의 디자인은 지난 4월 텍사스 기가팩토리에서 열린 '사이버 로데오'를 주제로 했다는 점에서 테슬라 마니아들에게 친숙할 것이다.
"Cyber Rodeo" 로고와 유사하게 Tesla는 상표 출원에서 "Cyber Roundup" 상표가 "디자인 중앙에 양식화된 글꼴로 CYBER ROUNDUP이라는 단어가 있는 미국 텍사스주의 양식화된 개요"를 특징으로 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Tesla의 "Cyber Roundup"에 대한 서류는 상표의 목적이 "전기 자동차 및 에너지 제품 분야의 정보 제공"임을 나타냅니다. 회사 는 또한 상표 가 "의류; 티셔츠; 셔츠; 모자; 양말; 자켓; (그리고) 스웨터.” 이를 염두에 두고 Tesla는 가까운 시일 내에 "사이버" 테마 제품 라인을 출시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Cyber Roundup" 상표 등록은 Tesla가 순수 전기 픽업 트럭을 위한 또 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추측을 촉발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사이버트럭의 양산 버전이 2019년 말에 출시된 프로토타입과 상당히 다를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이는 의미가 있습니다.
Elon Musk는 Cybertruck, 특히 현재 악명 높은 갑옷 유리창 과 함께 미완성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 Cybertruck의 갑옷 유리창 시연은 2019년 공개 중에 실패했으며, 그 결과 Elon Musk와 Tesla가 수용한 밈과 농담이 되었습니다.
Tesla는 과거에 주요 제품에 대해 이중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예를 들어, Model 3는 처음에 2016년 3월에 공개되었지만 1년 후인 2017년 7월에 첫 번째 배송도 별도의 이벤트 를 보장했습니다. Tesla 라인업에서 Cybertruck의 중요성을 고려할 때 모든 전기 픽업 트럭은 첫 번째 배송을 위해 또 다른 이벤트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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