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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Diary/Tesla global news

Tesla, 독일 당국의 Autopilot 조사에서 부분적 성공 기록: 보고서

by teddybearoo 2022. 9. 11.

테슬라는 연초부터 진행되고 있는 독일 연방자동차운수청(KBA)의 오토파일럿 조사에서 부분승리를 거뒀다. KBA 대변인에 따르면 Tesla 차량에 대해 수행된 테스트에 따르면 몇 달 전에 밝혀진 많은 "약점"이 EV 제조업체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이미 해결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Tesla Autopilot이 이제 중단되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KBA 대변인에 따르면 시장 감시의 일환으로 Tesla 차량에 대한 테스트는 여전히 회사의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서 "비정상"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일부 문제는 "제조업체에서 이미 부분적으로 수정"했지만 Autopilot의 나머지 문제에 대해 "추가 수정 조치가 여전히 테스트되고 검증되고 있습니다."

KBA는 이전 평가에서 Autopilot의 여러 기능에 대해 비판을 제기했습니다. 그 중에는 유럽에서 허용되지 않을 수도 있는 Autopilot의 자동 차선 변경 기능이 있습니다. KBA는 또한 운전자가 일정 점수를 달성하면 Tesla가 차량의 일부 기능을 잠금 해제한다고 불평했습니다. WirtschaftsWoche 비즈니스 주간 보고서에서 언급했듯이   , KBA는 차량이 모든 기능을 모든 운전자가 작동할 수 있도록 충분히 안전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잠금 해제된 기능과 운전자의 포인트에 대한 KBA의 불만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Tesla는 이러한 시스템을 기본 자동 조종 장치 및 향상된 자동 조종 장치 기능에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Tesla는 안전 점수 시스템 을 활용하지만 현재 독일에서는 아직 제공되지 않는 FSD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하려는 운전자에게만 사용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KBA가 불만 사항에서 언급한 잠긴 Autopilot 기능을 정확히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독일 당국은 또한 투명성이 결여된 것으로 알려진 Tesla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대해 불만을 표명했습니다. KBA 회장 Richard Damm은 인터뷰에서 이 문제를 심각하게 다루며 필요하다면 Tesla를 퇴역시키겠다고 위협했습니다. Damm은 "어떤 정보도 받지 못한다면 시스템이 규칙을 준수하지 않는다는 것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esla와 Autopilot 시스템이 독일 기업의 표적이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바로 지난 달 Tesla는 Tesla의 Autopilot과 FSD가 고객이 사람의 입력 없이 스스로 운전할 수 있다고 오도했다고 주장한 Wettbewerbszentrale(경쟁 센터)의 소송에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뮌헨 고등 지방 법원은 Tesla의 편을 들었지만 , EV 제조사로부터 차량을 구매하는 사람은 누구나 Autopilot과 FSD가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적절하게 정보를 제공받는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Tesla scores partial success in German authority’s Autopilot probe: report

Tesla has gained a partial win in the ongoing Autopilot investigation by Germany's KBA, which has been running since the start of the year.

www.teslarati.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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