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다른 EV 제조업체 및 환경 단체와 함께 Biden 행정부에 전기 버스, 트럭 및 기타 중형 및 대형 차량용 충전 인프라 구축에 투자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에너지부 장관인 Jennifer Granholm과 교통부 장관인 Pete Buttigieg 에게 보낸 편지 에서 이 그룹은 Biden 행정부에 중대형 전기차에 대한 초당적 기반 시설 법안에서 전기차 충전을 위한 자금의 약 10%를 할당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대부분의 공공 EV 충전 인프라는 승용차를 염두에 두고 설계 및 구축되었습니다. 공간의 크기와 위치는 대형 상용차가 아닌 일반 대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대한 관심을 반영합니다. 미국의 MHDV 차량이 전기화된다면 BIL에 따라 구축된 충전 인프라는 고유한 요구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라고 그룹은 썼습니다.
도로 위의 대부분의 차량은 승용차이지만 중형 및 대형 차량 은 운송 부문에서 불균형적인 양의 오염 을 유발합니다. 따라서 Tesla Semi와 같은 대형 순수 전기 자동차의 배치는 운송 부문의 전체 배출량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Tesla와 같은 회사가 이미 각자의 차량을 위한 자체 충전 인프라 를 구축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더라도 대형 EV용 충전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Biden 행정부의 지원을 받는 것은 제로 배출 트럭의 채택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Biden 행정부는 주 및 지방 정부를 위한 전기 대중 교통 버스에 자금 을 지원 하려는 교통부의 노력에서 알 수 있듯이 이미 대형 차량의 오염을 주요 우선 순위 중 하나로 설정했습니다 . 환경 보호국(EPA)은 또한 2031년까지 새 트럭에 질소 산화물 배출량을 90%까지 줄이도록 요구하는 새로운 규칙을 제안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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