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애널리스트 댄 레비(Dan Levy)와 트레버 영(Trevor Young)이 이끄는 테슬라( Credit Suisse )의 크레딧 스위스(Credit Suisse) 목표 가격은 1,125달러에서 1,000달러로 낮아졌다.
"우리는 Tesla의 2Q22 인도량이 242,000 대, ~280,000의 판매측 컨센서스를 예상하며, 이는 주로 상하이 코로나바이러스 폐쇄로 인한 것입니다."라고 분석가가 썼습니다.
Tesla 주식은 동부 표준시 기준 오전 11시 27분에 3.11% 상승하여 $727.12에 거래되었습니다.
테슬라는 지난 4월 중국 상하이에서 코로나19 환자가 급증하면서 상하이 기가팩토리의 생산 라인을 3주간 폐쇄했다. 자동차 제조업체가 3월에 비해 4월에 적은 수치를 보고했기 때문에 가동 중단으로 Tesla는 월간 생산량의 97%를 먹게 되었습니다. 공장은 이후 생산을 재개했고 다소 빨리 정상 생산 수준 으로 돌아왔습니다 .
Levy and Young은 또한 2분기 EPS 추정치를 $2.06에서 $1.10로 낮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회사가 2분기 295,000대에서 242,000대로 전망을 줄였기 때문에 예상 인도량 감소를 기반으로 합니다. 투자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는 “총체적으로 상하이 폐쇄로 인해 2분기 생산량이 90,000개 정도 감소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Elon Musk가 1Q 통화에서 2Q 배송이 1Q(310k)와 비슷하거나 약간 낮을 것이라고 언급한 반면, 우리는 예상보다 긴 상하이 폐쇄와 오스틴과 베를린의 느린 램프, 단점을 암시합니다."
“게다가 낮은 배송 전망, 관련 마진 영향, 예상되는 비트코인 손상을 감안할 때 2분기 EPS 추정치를 $2.06에서 $1.10로, 컨센서스 $2.08 미만으로 낮춥니다.
Tesla는 최근 분기 동안 정기적으로 분석가의 기대치를 초과하여 납품 및 재무 지표에서 컨센서스 추정치를 능가했습니다. 1분기 Tesla는 총 수익 187억 5600만 달러, 총 이익 54억 60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컨센서스 추정치 178억 달러를 상회한 것입니다. 또한 Tesla는 주당 3.22달러의 EPS를 보고했으며 추정치는 주당 2.27달러에 불과합니다.
Credit Suisse는 여전히 Tesla가 경쟁업체보다 상당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이 분야의 확실한 리더라고 믿고 있습니다. "우리는 Tesla의 장기적인 사례가 분명하다고 믿습니다. Tesla는 EV의 글로벌 리더로 남아 있으며 공급망 위험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는 Tesla가 EV 경쟁에서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를 압도하는 것은 수직적 통합 및 그 이전의 EV 경험"이라고 메모는 말합니다.
Levy는 TipRanks에서 7,901명의 분석가 중 2,540위에 랭크되었습니다. 그는 35퍼센트의 성공률과 4.7퍼센트의 평균 수익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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