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bush Securities의 애널리스트인 Dan Ives는 Tesla의 물류 문제가 "좁은 과속 방지턱"이라고 말했습니다.
주말에 Tesla는 배송 및 생산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2022년 3분기에 365,923대를 생산하고 343,830대의 차량을 인도했습니다.
Elon Musk가 이끄는 회사는 월스트리트의 기대치를 약 5% 하회했습니다. Street는 Tesla가 3분기에 약 350,000대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New Street의 Pierre Farragu 및 Dan Ives와 같이 Tesla에 대해 낙관적이었던 오랜 TSLA 분석가는 인도가 약 360,000대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340,000+가 기록적인 미스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Telsa의 2022년 3분기 납품 보고서는 기록을 깨고 있습니다. Tesla는 2022년 1분기에 310,048대, 2022년 2분기에 254,695대의 차량을 인도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2022년 3분기를 Tesla의 성공적인 분기로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블룸버그 와의 인터뷰 에서 댄 아이브스는 월스트리트가 테슬라의 납품 보고서를 "반쯤 비어 있는 컵"으로 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즉, Tesla의 2022년 3분기 인도 결과는 월스트리트의 눈에는 미스입니다.
Wedbush 분석가는 물류가 특히 중국에서 Tesla의 3분기 배송 보고서에 영향을 미쳤음을 인정했습니다. EV 자동차 제조업체는 납품 및 생산 보고서에서 물류 문제를 언급했습니다.
Tesla는 "생산량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피크 물류 주간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량 운송 용량을 확보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Ives는 Tesla의 수요가 "계속 견고하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Tesla의 수요 역시 계속해서 "공급을 초과"하고 있습니다. Elon Musk와 다른 Tesla 경영진은 수요 주제에 대한 Wedbush 분석가의 생각을 공유합니다.
Ives는 "궁극적으로 수요가 실제로 떨어지기 시작하기보다는 분기 말에 고객에게 자동차를 배달한다는 점에서 물류 문제의 과속 방지턱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edbush Securities는 약 15,000~20,000개의 Tesla 차량이 운송 중이거나 고객에게 인도되지 않은 것으로 추정합니다. Ives는 물류 문제가 문제가 되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Tesla와 동일한 물류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공급망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조종해야 하는 복잡한 공간입니다.
“그것도 비용이기 때문에 문제입니다. 유럽과 중국을 보면 고객의 실제 차를 손에 넣는 데 드는 비용이 천문학적이었습니다.”라고 Ives가 말했습니다.
“Tesla는 그 균형을 맞추기 시작했으며 기본적으로 분기별로 밀어붙일 수 있는 궁극적인 배송으로 괜찮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이번 분기에 일어난 일입니다.”
Wedbush Securities는 Tesla가 여전히 "매수"라고 생각합니다. Ives는 투자 회사가 Tesla의 2022년 3분기 인도 결과가 "좁은 과속 방지턱"에 불과하다고 믿고 있다고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그는 테슬라의 현재 주가가 투자자들에게 매수 기회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TSLA의 주가는 $265.25입니다.
'주식 Diary > Tesla global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aceX, 지금까지 우크라이나에 대한 Starlink 지원에 ~8천만 달러를 지출 (0) | 2022.10.04 |
---|---|
Tesla의 2022년 3분기 배송 횟수 및 예상을 빗나간 이유 (0) | 2022.10.04 |
테슬라 모델 X, 끔찍한 충돌에 연루, 경미한 부상으로 가족 탈출 (1) | 2022.10.04 |
Tesla Gigafactory Berlin Model Y 가동률은 연간 100,000개 이상 (0) | 2022.10.03 |
Tesla Q3 2022 차량 인도 및 생산 결과: 344k 납품 및 365k 생산 (1) | 2022.10.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