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여전히 미국 전기 자동차 부문에서 선두를 유지하고 있지만 Ford와 같은 베테랑 업체들이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이는 최근 2022년 1분기 Brand Watch 보고서를 발표한 Kelley Blue Book에 따른 것입니다.
시장의 연료 가격 상승은 전기 및 전기 자동차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KBB는 1분기에 쇼핑객 4명 중 1명이 친환경 자동차, 특히 배터리 전기 자동차와 하이브리드를 고려했다고 언급했습니다. Tesla, Ford 및 Toyota 는 가장 많이 구매 한 전기/전기 자동차 목록 상위 10위를 차지했습니다 .
Tesla Model 3, Model Y 및 Model S는 목록에서 3위, 4위 및 10위를 차지했습니다. 포드의 매버릭 하이브리드 픽업트럭, F-150 라이트닝, 머스탱 마하-E가 2위, 7위, 9위를 차지했다. 토요타의 라브4 하이브리드, 하이랜더 하이브리드, 캠리 하이브리드도 1, 6, 8위를 차지했다. Honda CR-V 하이브리드는 KBB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전기/전기 모델 10개 목록을 완성했습니다.
Kelley Blue Book의 보고서에 따르면 BMW는 1분기에 가장 많이 구매된 럭셔리 브랜드 로 오랫동안 자리를 지킬 수 있었습니다. Tesla는 현재 회사가 5번째로 많이 쇼핑되는 럭셔리 브랜드로 서 있기 때문에 실제로 이 부문에서 하락했습니다. Tesla는 2021년 말 목록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
그러나 이러한 역풍에도 불구하고 Tesla 는 분기에 기록적인 미국 판매 를 기록하고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습니다. Tesla는 또한 Mercedes-Benz에 이어 고급 차량 구매자에게 가장 중요한 요소에서 두 번째로 많은 영예를 안았습니다. Tesla는 주행 성능, 평판, 연비, 기술, 견고함, 명성/정교함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Tesla Model 3와 Model Y는 EV와 ICE 구동 차량을 모두 고려하는 부문에서도 계속해서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모든 고급 차량의 경우 Tesla Model 3가 3번째로 많이 팔린 차였고 Model Y는 4위였습니다. 모델 3는 5분기 연속 가장 많이 팔린 고급차, 모델 3는 4위를 기록했다.
포드는 진지한 모멘텀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3월 인도를 시작한 포드 F-150 라이트닝은 미국 전기차 중 3번째로 많이 팔린 전기차이자 전체 7위에 랭크됐다. Mustang Mach-E는 9위였습니다. Kelley Blue Book의 보고서에 따르면 Rivian 및 Lucid와 같은 신규 이민자가 생산하는 차량에 대한 쇼핑 고려도가 전체 럭셔리 쇼핑객의 2%에서 1%로 떨어졌습니다.
'주식 Diary > Tesla global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sla는 4월에 중국에 79개의 새로운 충전기와 함께 20개의 새로운 슈퍼차저 스테이션을 추가 (0) | 2022.05.25 |
---|---|
Tesla, 블록버스터 2021년 결과에 따라 Fortune의 500대 기업 목록에서 35계단 상승 (0) | 2022.05.25 |
SpaceX는 이제 원격 여행을 위한 RV용 Starlink를 제공 (0) | 2022.05.25 |
Tesla Giga Shanghai 생산 재개 이후 26,000대의 차량을 생산: 보고서 (0) | 2022.05.25 |
Starship, Starlink 프로그램이 더 많은 자금을 모색함에 따라 SpaceX 가치는 27% 증가 (0) | 2022.05.25 |
댓글